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HD현대, 여름휴가 앞두고 협력사 자재대금 5천억원 조기 지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HD현대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조선·건설기계·일렉트릭 부문 협력사 자재 대금 5천70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별로 보면 조선 3사(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HD현대삼호)가 약 4천230억원, 건설기계 부문(HD현대사이트솔루션·HD현대건설기계)이 약 360억원, HD현대일렉트릭이 약 480억원을 지급한다.

    HD현대는 이를 통해 자금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휴가 기간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흐름에 도움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HD현대 관계자는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 정책을 마련하겠다"며 "이번 조기 지급이 안정적인 경영 환경 조성과 유동성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D현대는 지난 설에도 자재 대금 총 3천500억원을 최대 14일 앞당겨 지급했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근로복지공단에서 매달 '울산 학성새벽시장' 연다

      근로복지공단(이사장 박종길)은 22일부터 매월 네 번째 화요일 마다 울산 본부 1층 로비에서 학성새벽시장 상인들이 과일, 채소 등의 농산물을 판매하는 ‘상생마켓’을 연다고 밝혔다.‘상...

    2. 2

      경기도, '폭염 긴급대책' 후속조치로 31개 시군에 보냉장구 지원

      경기도가 옥외 노동자 보냉 장구 지원사업비 15억9000만 원을 31개 시군에 전액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특별지시에 따른 것이다.이 사업은 도가 추진 중인 ‘극한 폭염 대비 ...

    3. 3

      전남에 코스트코 들어온다…순천 선월지구 입점 가시화

      '코스트코 불모지'였던 전라남도에 코스트코가 입점할 전망이다.광주·전남 지역 1호 매장으로, 외국계 창고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는 계약 마무리 절차를 밟고 있는 전북 익산시에 이어 두 번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