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지현, 피치컴퍼니 설립…"본질 집중 출발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피치컴퍼니
    /사진=피치컴퍼니
    배우 전지현이 PEACHY(피치컴퍼니)와 새로운 여정에 나선다.

    전지현의 새 소속사 피치컴퍼니는 7일 "깊이와 절제, 그리고 존재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매니지먼트사"라고 사명을 소개하며 "전지현은 현재에 충실하면서도 물 흐르듯 자유로운 태도, 내면에서 우러나는 표현의 힘을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는 만큼, 피치컴퍼니 설립을 통해 단순 매니지먼트의 설립을 넘어 배우이자 한 명의 인간으로서 깊이와 여유, 내면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담아낼 수 있는 공간을 직접 만들어냈다"고 전했다.

    전지현은 "오랜 시간 배우로 살아오며, 저 자신에 대해 돌아보고 또 새로운 방향을 모색할 시간이 필요했다"며 "피치컴퍼니는 저의 지금을 담아낸 선택이자, 더 본질적인 것에 집중하기 위한 출발점이다"고 밝혔다.

    피치컴퍼니는 전지현의 매니지먼트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콘텐츠 비즈니스로의 확장도 계획하고 있다. "단순 배우의 활동 관리가 전부가 아닌, 배우의 삶과 표현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매니지먼트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전지현은 오는 9월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북극성'은 국제적 명성을 가진 외교관이자 전 유엔대사 문주(전지현 분)가 국적 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 분)와 함께 거대한 사건 뒤에 숨겨진 진실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전지현이 맡은 문주 캐릭터는 국내외에서 신망이 두터운 외교관이다. 전지현은 이번 작품을 통해 과연 어떤 강렬한 연기 변신을 보일지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전지현이 오랜 시간 함께해 온 동료와 또 한 번의 시작을 알린 만큼, 얼마나 다채로운 작품 행보를 펼칠지 큰 기대가 되는 바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김소연 기자
    한경닷컴
    김소연 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포토] 전지현, '할 말을 잃게 만드는 아름다움'

      배우 전지현이 30일 오후 서울 한남동 페즈에서 열린 '피아제 식스티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아름다워~△예쁜 볼하트~△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움△하트도 우아하게~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

    2. 2

      [포토] 전지현, '우아함의 기준'

      배우 전지현이 30일 오후 서울 한남동 페즈에서 열린 '피아제 식스티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우아한 모습으로 등장△돋보이는 아름다움△눈부신 미모△우아함 물씬~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

    3. 3

      '연니버스' 합류한 전지현, 10년 만의 영화 '군체' 크랭크인

      연상호 감독의 신작 영화 '군체'가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했다.  7일 쇼박스에 따르면 영화 '군체'는 3월 초 크랭크인 후 촬영을진행 중이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