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26회 울산 공예품대전 대상에 '울산 향 반구대 디퓨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시는 '제26회 울산공예품대전'에서 도자 분야 최량 씨의 '울산 향 반구대 디퓨저'가 대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시는 지난 25일 공예품대전 심사위원회를 열고 25점의 입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대전에는 목·칠 5점, 도자 19점, 금속 3점, 섬유 8점, 종이 7점, 기타 공예 4점 등 46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금상에는 종이 분야 김강희 씨의 '지승문구 보관함'이, 은상 2점에는 도자 분야 진민옥 씨의 '반구천암각화를 품은 색분청 다기'와 기타 분야 이선애 씨의 '울산 이미지'가 각각 선정됐다.

    동상 3점은 종이 분야 정활란 씨의 '부활', 도자 분야 변화자 씨의 '달빛을 품은 고래', 목·칠 분야 정우현 씨의 '다과판'으로 결정됐다.

    이 외에도 장려상 3점, 특선 5점, 입선 10점이 선정됐다.

    입상자들은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청주에서 열리는 '제55회 대한민국 공예품대전'에 참가할 자격도 주어진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경기 광주시, 경북 안동시와 농특산물 활성화 '업무협약'

      경기 광주시는 자연채 푸드 팜 센터에서 경북 안동시와 함께 농특산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협약은 두 지역 간 상생 협력을 통해 유통 구조를 개선해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 공급망을...

    2. 2

      구미국가산단 5단지 진입도로 26일 개통

      구미시는 26일 구미국가산업단지 제5단지 진입도로 개통식 후 18시부터 도로를 개통한다고 밝히며, 지역 산업 인프라의 새로운 동맥을 본격 가동한다. 이날 개통식은 고아읍 송림리에서 해평면 문량리로 이어지는 ...

    3. 3

      대구광역시, 26일 더불어민주당과 당정협의회 개최

      대구광역시는 26일 더불어민주당(대구시당)과 당정협의회를 개최하고, 대통령 지역공약의 국정과제 반영을 위한 협력 체계를 본격 가동했다.이날 당정협의회에는 허소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위원장을 비롯한 구·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