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신 고백 후 남친 신상 폭로한 서민재, 발등에 불 떨어졌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토킹으로 고소한다고 연락 와"
    남자친구 신상부터 부친 회사까지 폭로
    /사진=서민재 인스타그램
    /사진=서민재 인스타그램
    임신 사실을 알린 뒤 남자친구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신상을 폭로한 인플루언서 서민재가 "스토킹으로 저 고소한다고 연락이 왔다"고 2일 밝혔다.

    서민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저 임신시킨 A 씨로부터 연락을 받았다"며 "형사처벌 할 거라고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서민재는 A 씨의 대학교, 전공, 학번, 출생 연도와 부친의 직장까지 공개했다.

    이어 서민재는 "저 돈도 없고 변호사 선임할 능력도 없다"며 "제가 바라는 건 아기 낳고 키우는 거 어떻게 도울 건지 대화로 상의하는 것뿐이다"며 도움을 요청했다.
    임신 고백 후 남친 신상 폭로한 서민재, 발등에 불 떨어졌다
    앞서 서민재는 지난 2일 "아빠 된 거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태아 초음파 사진을 게재한 뒤 A 씨가 만남을 거부하고 있다고 폭로했다.

    서민재가 A 씨 자택으로 찾아갔지만, A 씨는 "이렇게 찾아오지 말라"는 답만 보냈다고 했다.

    서민재는 2020년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대기업 자동차 정비사 이력과 빼어난 외모로 화제를 모았으나 2022년 8월 남태현과 자택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임신했는데 버리면 어떡해"…서민재, 온라인서 남친 수배?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인플루언서 서민재가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남자친구가 만남을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서민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해당 남성의 신상 일부를 ...

    2. 2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인생 가장 끔찍했던 날" 충격 고백

      가수 남태현과 필로폰을 투약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하트시그널2' 출신 서민재(개명 후 서은우)가 마약 복용 후 겪었던 부작용을 고백했다.서민재는 1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저는 마약...

    3. 3

      남태현 "일방적인 데이트 폭력 없었다"…前 여친 폭로에 반박

      마약 투약 혐의로 물의를 일으킨 가수 남태현이 전 여자친구 서민재(개명 후 서은우)의 데이트 폭력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남태현은 "2~3년 전 연인 사이에 있었던 사적인 일이다. 누가 더 잘못했다 덜 잘못했다 할 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