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인여대, 신 캠퍼스 조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에 있는 경인여대는 협소한 기존 캠퍼스를 확장하기 위해 SG캠퍼스를 새로 조성한다고 24일 밝혔다.

    경인여대는 개교 33주년을 맞아 '경인여대 SG캠퍼스' 조성을 위한 기공식을 23일 개최했다. SG는 Smart & Green의 약자다.

    기공식은 김길자 경인여대 명예총장을 비롯해 최기영 학교법인 이사장, 육동인 경인여대 총장, 김기현 부총장 등 교내 인사와 관계자 약 60여 명이 참석했다.

    SG캠퍼스는 첨단성을 갖춘 스마트 교육환경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경인여대 관계자는 "내·외국인 학생의 주거환경 개선과 글로벌 학습환경 강화를 위해 행복기숙사, 글로벌스마트관, 역사관 등 첨단 교육 인프라를 순차적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인천중구-경인여대 "호텔리어 양성한다"

      인천시 중구와 경인여대는 ‘호텔 서비스 실무자 양성 과정’을 신설·운영하는 등 지역 평생교육 활성화 추진에 협약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협약의 목적은 인천 중구의 특성과 수요에 맞...

    2. 2

      경인여대, 베트남 다낭에서 한국어 말하기대회

      경인여자대학교는 최근 베트남 다낭외국어대학교에서 ‘경인여대총장배 한국어 말하기대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경인여대총장배 한국어말하기 대회가 베트남에서 열린 것으로 이번이 처음이다. 다낭외국어...

    3. 3

      경인여대 제11대 육동인 총장 취임식 개최

      경인여자대학교는 이달 25일 본교 스포토피아관 공연장에서 제11대 육동인 총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임기는 3년이다.육동인 총장은 서울대를 졸업하고 경기대에서 직업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한국경제신문 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