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복귀 꿈꾸지 않았다"…박한별, 손님들 메시지에 용기 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사진=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6년 만의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박한별이 '복귀'에 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박한별과 '전 축구 감독' 아빠의 제주도 일상이 공개된다.

    박한별은 아빠와 함께 전통시장에 들러 장을 보고, 집에 돌아와 손수 보양식까지 요리해 대접하며 다정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박한별의 '유튜브 맹신' 요리 실력에 딸바보 아빠마저 포기를 선언, 티격태격 말다툼을 벌이고 만다.

    이런 가운데 박한별의 아빠는 딸의 방송 복귀에 관해 어렵게 속 이야기를 꺼낸다. 이에 박한별은 "복귀는 꿈을 꾸지 않았다. 다른 직업을 찾기 위해 카페를 차린 것"이라고 운을 뗐다.

    그러나 자신의 카페를 찾아오는 많은 손님들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메시지를 받았다며 복귀를 결심하게 된 배경을 설명한다.

    박한별은 "벽이 너무 높고 그 벽을 넘기가 힘들었다"라며 쉽지 않았던 복귀 과정을 고백한다.

    딸의 진솔한 이야기에 박한별의 아빠는 "명예는 청춘의 뜬구름이라고 살면서 잠시 머물러가는 것뿐이다. 꽃이 화려하다고 예쁜 것이 아니라, 화려하지 않아도 예쁜 꽃이 있는 것"이라며 묵묵히 응원을 보낸다.한편 박한별은 유인석 전 대표와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그는 2019년 남편이 '버닝썬 사태'에 연루되며 활동을 중단하고 제주도에서 생활해 왔다.
    유인석 전 대표는 빅뱅 출신 승리와 함께 해외 투자자에게 성접대했다는 의혹받았고, 이후 업무상 횡령과 성매매 알선·식품위생법 위반·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징역 1년 8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한별, 남편 '버닝썬 논란'에도 이혼 안 한 이유…"아이 위해"

      배우 박한별이 남편의 범죄 이력에도 가정을 지킨 이유에 대해 "엄마로서 아이를 위해 최선을 다한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1일 방송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에서는 6년간의 공백을...

    2. 2

      박한별 "시어머니도 이혼하라고"…눈물의 고백

      배우 박한별이 남편이 버닝썬 게이트에 휩싸인 후 6년 간의 이야기를 털어 놓는다. 1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6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배우 박한별과 힘든 시간 딸의 곁을...

    3. 3

      故 김수미 떠난 후 절친 김혜자가 문자 보냈더니…답장온 사연

      배우 김영옥, 김혜자가 먼저 떠난 절친 고(故) 김수미를 향한 절절한 그리움을 고백한다.25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故김수미가 떠난 뒤 남겨진 가족들의 이야기가 다뤄진다.독보적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