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텍 방제전용 SS기, 전남권 전시에서 큰 호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6개 대리점은 전남권 화순, 해남, 함평, 진도, 장흥, 장성, 완도, 영암, 영광, 여수, 순천, 보성, 담양, 나주, 구례, 광주, 광양, 곡성, 고흥, 강진, 무안, 목포, 해남, 신안 등이다.
아세아텍은 이번 연전시에서 월드베스트 제품인 다목적 관리기(세계 판매 1위)를 비롯하여 스피드스프레이어(SS기), MF 트랙터(M시리즈·S시리즈), 결속기(베일러), 농업용 드론 방제기 등 30여 개 제품의 특징과 성능을 설명하고 시승하는 기회를 제공고했다.
특히 프리미엄 트랙터인 MF S시리즈와 방제전용 SS기가 젊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MF 트랙터는 엔진의 효율성이 뛰어나고, 고성능 유압장치를 장착했다. 또 넓어진 탑승공간과 파노라믹(PANORAMIC) 캐빈은 주변 환경을 360도 확인이 가능해 최고의 가시성을 자랑한다.
아세아텍 관계자는 "방제전용 SS기는 병해충을 빠르고 정확하게 방제할 수 있도록 설계돼 병해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과도한 농약 사용을 방지한다"며 "많은 인력과 시간이 소요되는 방제 작업을 적은 인원으로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은수 아세아텍 대표이사는"지역 고객에게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 등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