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세아텍 방제전용 SS기, 전남권 전시에서 큰 호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세아텍 방제전용 SS기, 전남권 전시에서 큰 호응
    아세아텍(대표이사 김신길, 김은수)이 지난달 20일 전남지역 26개 대리점 고객을 상대로 2025 연전시를 개최했다.

    26개 대리점은 전남권 화순, 해남, 함평, 진도, 장흥, 장성, 완도, 영암, 영광, 여수, 순천, 보성, 담양, 나주, 구례, 광주, 광양, 곡성, 고흥, 강진, 무안, 목포, 해남, 신안 등이다.

    아세아텍은 이번 연전시에서 월드베스트 제품인 다목적 관리기(세계 판매 1위)를 비롯하여 스피드스프레이어(SS기), MF 트랙터(M시리즈·S시리즈), 결속기(베일러), 농업용 드론 방제기 등 30여 개 제품의 특징과 성능을 설명하고 시승하는 기회를 제공고했다.

    특히 프리미엄 트랙터인 MF S시리즈와 방제전용 SS기가 젊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MF 트랙터는 엔진의 효율성이 뛰어나고, 고성능 유압장치를 장착했다. 또 넓어진 탑승공간과 파노라믹(PANORAMIC) 캐빈은 주변 환경을 360도 확인이 가능해 최고의 가시성을 자랑한다.

    아세아텍 관계자는 "방제전용 SS기는 병해충을 빠르고 정확하게 방제할 수 있도록 설계돼 병해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과도한 농약 사용을 방지한다"며 "많은 인력과 시간이 소요되는 방제 작업을 적은 인원으로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은수 아세아텍 대표이사는"지역 고객에게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 등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1. 1

      ‘코레일톡’으로 커피·빵 주문한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6일부터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식음료를 미리 주문하고, 역 매장에서 픽업하는 커피&빵 서비스와 필요한 시간만큼 차량을 대여해 이용하는 카셰어링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커피&빵...

    2. 2

      미쉐린가이드, 서울·부산 '빕 구르망' 레스토랑 14곳 선정

      세계적인 레스토랑 가이드 미쉐린가이드가 서울을 포함한 부산의 '빕 구르망(Bib Gourmand)' 리스트를 공개했다. 빕 구르망은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을 내놓는 레스토랑을 의미한다.미쉐린 가이...

    3. 3

      에어부산, 보조배터리 관리 강화 나선다

      에어부산이 기내 화재 사고 예방을 위해 보조 배터리 규제 강화에 나선다.에어부산은 기내 화재 위험 최소화 정책을 수립해 오는 7일부터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조배터리를 소지한 승객이 큰 폭으로 증가하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