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도, 25개 산하 공공기관 통합채용 '130명 선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주택도시공사 24명으로 가장 많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5명
    경기도가 경기주택도시공사 등 25개 경기도 공공기관 직원 130명을 채용하는 ‘2025년 제1회 통합채용시험’을 시행한다.

    25일 도는 이런 내용을 담은 ‘2025년 경기도 공공기관 직원 통합채용시험 시행계획’을 경기도 누리집과 각 공공기관 누리집에 공고했다.

    기관별 채용인원은 △경기주택도시공사 24명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5명 △경기교통공사 10명 △경기신용보증재단 9명 △경기아트센터 8명 △경기도미래세대재단과 경기도체육회 각 7명,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과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각 6명 등이다.

    또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4명 △한국도자재단, 경기콘텐츠진흥원,경기대진테크노파크,킨텍스,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각 3명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경기복지재단 각 2명이다.

    이 밖에 경기도의료원,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경기도사회적경제원 등 각 1명이다.

    경기도 공공기관 통합채용시험은 채용 절차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함과 동시에 응시 기회를 폭넓게 보장하기 위해 2015년부터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필기시험은 오는 4월 12일에 시행된다.

    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3월 11일부터 3월 17일까지이며 응시자는 3월 5일에 개설되는 원서접수 전용 누리집(추후 경기도 누리집에서 주소 별도 안내)에 접속 후 응시를 희망하는 기관을 선택해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한편 도 관계자는 “민선8기 도정 핵심전략인 사람중심경제(휴머노믹스)를 구현할 정책 추진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도 공공기관에 유능한 인재가 많이 지원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원=윤상연 기자

    ADVERTISEMENT

    1. 1

      김동연 경기도지사, 김현삼 경기도 미래세대 재단 대표이사 등 3명 기관장 임명

      경기도는 신임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에 유정주 전 국회의원, 경기도 미래세대 재단 대표이사에 김현삼 전 경기도의원,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에 이용빈 전 국회의원을 각각 임명했다고 24일 밝혔다.김 지사는 이날 임명장을 ...

    2. 2

      경기도, 범도민 평화통일 인식 확산 '2025년 통일교육 추진'

      경기도가 ‘2025년 평화통일 교육’을 추진한다. 이는 평화통일 교육을 활성화를 통해 범도민의 평화통일 인식 확산과 평화통일 공감대 조성을 위해서다.24일 도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

    3. 3

      경기도, '경기주택도시공사(GH)의 구리시 이전 절차 전면 중단' 밝혀

      경기도가 경기주택도시공사(GH)의 구리시 이전 절차를 전면 중단하기로 했다. 이는 구리시의 서울 편입 추진에 맞선 것이다.21일 고영인 경기도 경제부지사는 도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 같은 입장을 확인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