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주가 증시에서 강세를 보였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부과가 산업계를 잠식하고 있는 가운데 엔터테인먼트 업종은 관세 부과가 어렵기 때문이다. 여기에 우원식 국회의장이 시진핑 중국 주석을 만나면서 한한령 해제에 대한 기대도 엔터 업종의 급등세에 힘을 보탠 것으로 분석된다.
트럼프 대통령이 관세 부과를 본격화하자 관세 부과가 어려운 엔터 업종에 매수세가 몰리는 것으로 분석된다. 통상 관세 부과로 피해를 보는 산업은 유사한 품질과 성능이라는 전제 조건이 필요하지만 아티스트는 대체 불가능한 특징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중국에서 기획상품(MD) 시장 성장과 함께 무비자 입국이 허용된 점을 계기로 앨범 공동구매 회복과 콘서트 재개가 가능해진다면 성장이 보다 뚜렷해질 것으로 보인다.
◆ 하이스탁론, 월 0.4%대 업계 최저금리로 추가 투자금은 물론 신용미수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월 0.4%대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 용도는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도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DSR 한도 때문에 기존 스탁론 이용이 어려웠던 투자자들은 위한 DSR 무관 상품도 취급 중이다. 이 상품도 투자자들의 깊은 관심을 받으며 업계 최초로 3,500억원을 돌파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