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가수들만 챙긴다" 불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변기수 인스타그램
    /사진=변기수 인스타그램
    코미디언 변기수가 KBS '연예대상' 수상 결과에 불만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변기수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KBS '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 부분 신인상 수상 모습을 찍은 사진과 함께 "그래도 코미디언 한 명은 줄 수 있지 않나"라는 글을 게재했다.

    KBS '연예대상' 신인상 수상자는 '싱크로유'의 에스파 카리나와 '더 시즌즈' 가수 지코였다.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 배우 이상우, '살림하는 남자들'의 가수 박서진이 받았다.

    올해의 예능인상은 '싱크로유' 유재석,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현무,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1박2일' 김종민, '불후의 명곡' 이찬원이 수상했고, 영예의 대상 또한 이찬원이 받았다.

    변기수는 이에 대해 "가수들만 챙기는 연예대상"이라고 저격했다. 이번 KBS 연예대상에서 개그맨 수상자는 '개그콘서트' 남현승·정태호가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고, 신승윤이 쇼&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네티즌들은 "맞는 말 했다. 시청률 때문에 가수들한테 상 주는 거 아니냐"는 반응과 "가수 보다 개그맨들이 못 웃겼다. 시청률에도 전혀 도움이 안 됐다"는 반응이 엇갈렸다.

    변기수는 2005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로 이름을 알렸다. 그는 숲(SOOP) 토크쇼 '이십끼야'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현빈·송중기 맞붙는데…하얼빈 vs 보고타, 제작비도 '어마어마' [김예랑의 영화랑]

      코로나 팬데믹으로 큰 타격을 입었던 극장가는 최근 대통령 비상계엄과 탄핵 정국이라는 새로운 위기로 다시 한번 흔들리고 있다. '소방관'이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넘기며 의외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지만,...

    2. 2

      로또 1등 당첨자, 이번엔 17명…당첨금 16억2000만원

      로또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이 공개한 제1151회 로또복권 1등 당첨자는 17명이었다. 21일 공개된 제1151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1등 당첨 번호는 '2, 3, 9, 15, 27, 29'였다. ...

    3. 3

      '조명가게' 흥행에 원작 웹툰도 '대박'…매출 159배 '껑충'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의 인기에 원작 웹툰의 조회수도 큰 폭으로 증가했다.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1일 디즈니+ '조명가게' 5화와 6화가 공개된 후 15일까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