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밀어, 밀어!"…눈길에 미끄러지는 트럭으로 달려간 아이들 [영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수도권 폭설로 도로 곳곳에서 차량 피해가 속출한 가운데, 10여명의 중학생이 눈길에 미끄러지는 트럭을 뒤에서 밀어주는 모습이 포착돼 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2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의 한 교차로에서 눈길에 미끄러지는 트럭을 10여명의 중학생이 달려가 밀어주는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처=인스타그램
    출처=인스타그램
    해당 영상은 지난 27일 촬영된 것으로, 학생들은 화성시 다원중학교 재학생들인 것으로 파악됐다.

    영상에는 아이들이 트럭 운전자를 향해 "아저씨, 저희가 도와드릴게요"라고 외치고 합세해 트럭을 미는 모습이 담겼다.

    트럭을 미는 무리 속 한 학생이 트럭을 밀면서 직접 찍어 올린 영상도 있었다. 이 영상에는 아이들이 "밀어!", "밀어!"라고 힘겹게 외치면서도 즐겁다는 듯 웃는 소리가 담겼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아이들의 마음이 너무 예쁘고 착하다", "안 다쳐서 다행이고 도와주려는 마음들이 예쁘다" 등의 반응이 나왔다.

    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msho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반도 호랑이 '엉뜨' 켰다"…서핑 즐기는 부산 날씨 '화제'

      28일 수도권, 강원 등에서 폭설로 인한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다른 나라처럼 화창한 부산 날씨가 화제가 되고 있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부산의 강수 확률은 오전, 오후 모두 0%다. 부산과 지리상 가까운 울...

    2. 2

      "체력 미쳤다"…폭설에 스키 타고 출근한 직장인 정체가 [영상]

      수도권에 이틀째 기록적인 폭설이 내린 가운데 스키를 타고 출근하는 직장인이 포착돼 화제다. 특히 이 남성의 정체가 국가대표 출신의 체육 교사인 것으로 알려지며 더 주목받고 있다.28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및 사회관...

    3. 3

      쏟아진 눈에 결국…안양 농수산물도매시장 천장 붕괴

      28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농수산물도매시장 지붕이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지상 3층~지하 1층, 연면적 6만9000여㎡ 규모 청과동 건물의 샌드위치 패널 천장이 이날 낮 12시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