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6~8일 인천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세계 3000여 명의 마이스 관계자가 집결하는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를 이달 6~8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한다.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마이스산업 전문 전시회다. 마이스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지역이나 운영사 등이 적합한 장소를 찾아볼 수 있다.

    2000년부터 전국 주요도시에서 순회 개최되고 있으며, 인천에서는 2016년부터 올해까지 아홉차례 열린다.

    올해 행사는 지난해보다 규모(2개→3개 홀)와 개최 기간(2→3일)이 확대·연장 운영된다. 260개 기업이 참여해 350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30여 개의 인천 마이스 얼라이언스 회원사와 공동으로 비즈니스 상담과 유치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외 바이어 230명을 포함한 마이스 관계자 30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인천의 가을행사 풍성...문화·체험·감동 행사 잇따라 개최

      가을을 맞아 문화·체험·감동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인천지역 가을행사가 다양하게 열린다.제1회 인천시 수직마라톤 대회 ‘인천 드림런 투 더 스카이’ 행사가 10월 19...

    2. 2

      소래포구축제, 인천공항 환승객 유치..."외국인에 바가지 안돼요"

      다리 없는 꽃게, 바가지 생선값, 호객행위 등으로 유명한 인천 소래포구의 가을 축제가 29일 막을 내렸다. 주최 측은 50여만 명이 다녀가 성공적인 행사였다고 자평했다.주요 테마를 생태자원형으로 바꿔 열린 이번 축제...

    3. 3

      인천시, 중장년 채용박람회 24일 개최

      인천시는 9월 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4060 채용박람회’를 인천시청에서 개최한다. 중장년 재취업을 위한 채용행사다.이번 행사는 매월 마지막 화요일에 열리는 ‘인천 상설 채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