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24 중소기업융합대전 광주서 오늘 개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6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전국 회원사 4000여 명 참가
    이정권 중소기업융합 광주전남연합회 회장.
    이정권 중소기업융합 광주전남연합회 회장.
    전국 중소기업인 교류의 장인 '2024 중소기업융합대전이' 24~26일 광주광역시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중소벤처기업부·광주시가 공동 주최하고, (사)중소기업융합중앙회와 중소기업융합 광주전남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회원사 등 전국에서 4,000여 명이 참석해 기업 간 네트워크 구축과 정보 교류의 장으로 치러진다.

    광주를 방문한 국내외 기업인들이 비즈니스 교류를 넘어 광주 곳곳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주최 측은 회원들을 위한 음식 문화 투어를 열고, 미식과 문화의 도시 광주를 알리는 데 힘을 쏟고 있다.

    행사 기간 광주에서 열리는 제15회 광주비엔날레 관람도 마련됐다.

    이정권 광주·전남연합회장은 "올해 중소기업융합대전을 통해 광주 지역 경제뿐만 아니라, 문화와 음식의 매력을 전국에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임동률 기자

    ADVERTISEMENT

    1. 1

      "한강, 기념관·문학관 극구 사양"…광주시, '인문학 산책길' 조성

      소설가 한강이 노벨문학상 수상을 계기로 자신의 이름을 딴 기념관, 문학관 등 기념 시설을 짓는 것에 극구 사양했다.한강의 고향인 광주광역시는 기념 건축물 대신 인문학 산책길 조성, 독립서점 활성화 등을 추진하기로 했...

    2. 2

      윤경모 KT커머스 대표, 제9대 한국광융합산업진흥회장 취임

      한국광융합산업진흥회는 제 9대 회장에 윤경모 KT커머스 대표가 취임했다고 14일 밝혔다.한국광융합산업진흥회는 지난 10일 산업혁신 아카데미 협업센터에서 회원사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윤 신임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

    3. 3

      소설가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에 강기정 광주시장 "광주의 자랑"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0일 소설가 한강의 노벨문학상 수상 소식이 알려지자 "광주의 자랑, 전라도의 힘"이라며 치켜세웠다.강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노벨문학상에 한강 작가가 수상했다는 소식을 듣는다"며 "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