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 결국 재판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선우은숙(사진 왼쪽), 유영재 아나운서
    선우은숙(사진 왼쪽), 유영재 아나운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유영재(60)가 전처인 배우 선우은숙(64)의 친언니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21일 선우은숙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존재 노종언 변호사는 "지난 18일 선우은숙 친언니에 대한 유영재의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친족관계에의한강제추행) 혐의에 대해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은 혐의를 인정해 불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유영재는 경찰 조사에 이어 검찰 단계에서도 혐의를 일체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검찰은 혐의가 있다고 본 것이다.

    노 변호사는 "피해자 및 피해자의 가족들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은 삼가주시기를 간곡히 바라고, 이러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에 대해서는 엄정 법적 조치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지난 2022년 10월 법적 부부가 됐으나, 올해 4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혼 사유로 유영재가 결혼 전까지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고, 선우은숙과 재혼이 아닌 삼혼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특히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를 강제추행했다는 의혹까지 더해지면서 선우은숙은 혼인 취소소송까지 제기한 상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김수영 기자
    음악이 있는 곳을 취재합니다. 가요·공연계 소식을 빠르고 바르게, 그리고 흥미롭게 전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 송치

      아나운서 유영재가 전 아내인 배우 선우은숙의 친언니를 성추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22일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친족관계에 의한 강제추행) 혐의로 유 씨를 검찰에 불구속 ...

    2. 2

      선우은숙, 前남편 유영재에 위자료 350만원 청구…무슨 의미?

      배우 선우은숙(65)이 전남편 유영재(61)를 상대로 혼인 취소 소송을 제기하면서 위자료 350만원을 청구한 것으로 알려졌다.기자 겸 유튜버 안진용은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 방송을 통해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3. 3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이혼' 선우은숙, 끝내 오열

      배우 선우은숙(65)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동치미)에서 하차한 가운데 마지막 촬영을 끝내고 눈물을 흘린 것으로 전해졌다.11일 연예계에 따르면 선우은숙은 지난 9일 녹화를 끝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