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S홈쇼핑 고용노동부 ‘일하는 엄마, 아빠 현장 간담회’ 참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S홈쇼핑 본사에 위치한 판교세븐벤처밸리 어린이집에서 고용노동부 주최 간담회 진행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이상근 상무 간담회 참석
    NS홈쇼핑은 지난 16일 본사 사옥 1층에 위치한 판교세븐벤처밸리 어린이집에서 고용노동부 주최 ‘일하는 엄마,아빠 현장 간담회’에 참석 했다고 17일 밝혔다.

    △NS홈쇼핑 본사에 위치한 판교세븐벤처밸리 어린이집에서 열린 고용노동부 주최 ‘일하는 엄마아빠 현장 간담회’가 진행되어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뒷줄 왼쪽에서 세번째),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오른쪽 첫번째)가 아이들과 학부모, 어린이집 관계자와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는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과 고용노동부 관계자, 일하는 엄마 아빠인 판교세븐벤처밸리 입주사 직장인 및 기업대표로 NS홈쇼핑 조항목 대표 이사, 대외협력본부 이상근 상무 등 12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김 장관은 “아이를 낳고 기르는 것이 행복이 될 수 있도록 제도를 개선해 나가겠다.

    ”며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특히 “일 가정 양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서 기업의 역할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며 적극적으로 육아지원 제도를 적용하고 그 이상을 펼치고 있는 NS홈쇼핑의 사례를 청취하고 독려하기도 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육아휴직과 육아단축근무 시행 등 적극적으로 육아 출산 지원 제도를 운영해 왔다.

    ”며, “앞으로 육아지원 3법으로 시행되는 제도를 임직원 대상으로 더 잘 적용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엄마 아빠 아이 모두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데 중요한 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출산,육아 장려를 위한 지원제도를 확대하고, 일과 생활의 균형이 잡힌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서 지난 9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ADVERTISEMENT

    1. 1

      어니스트리,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그린세라F’ 리뉴얼

      GC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회사인 어니스트리(대표 김상현, 복정인)가 위 건강기능식품인 ‘위건강엔 그린세라F’를 리뉴얼하여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기존 ‘위건강엔 그린세라’에서 ‘위건강엔 그린세라F’로 제품명을 변경한 이번 리뉴얼은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는 낮추고, 원료 구성은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지방을 완전히 제거하여 지방 함량 제로를 실현했다. 또한, 기존 대비 칼로리를 22kcal로 낮춰 칼로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으며, 부원료 구성도 기존 5종에서 브로콜리추출분말, 15곡곡물발효효소, 파인애플농축분말 등 3종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었다.‘위건강엔 그린세라F’는 빠른 흡수를 돕는 액상 겔 타입으로 제조되어 위 점막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덕분에 아침 공복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1포에 하루 섭취 권장량인 ‘그린세라-F’ 250mg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1포만으로 간편하게 위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한편, ‘위건강엔 그린세라F’는 GC녹십자웰빙이 10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위 건강 기능성 제품으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그린세라-F(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를 함유하고 있다. ‘그린세라-F’는 식물성 원료로, 본초강목, 동의보감, 방약합편 등에도 기록된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한다. 특히 개화 직전인 6~7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희귀한 원료로, 이 추출물에서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세콕시로가닌’ 성분이 위 점막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GC녹십자웰빙은 위 건강 기능성 원료 중 국내 최초로 2020년 ‘그린세라-F’의

    2. 2

      어니스트리, ‘슈퍼브레시피 진저샷’ 출시

      GC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판매 회사인 어니스트리가 새로운 브랜드 ‘슈퍼브레시피(Superb Recipe)’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 ‘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슈퍼브레시피(Superb Recipe)는 ‘자연 그대로를 담아 건강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오랜 제약 연구와 기술력을 결합해 탄생한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현대인들의 건강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자연 원재료와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을 제안하며, 안전성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전하는 브랜드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이번에 출시한 ‘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은 유기농 레몬, 사과, 오렌지 및 국내산 생강을 NFC(비농축) 착즙 방식으로 제조한 제품으로 첨가물, 인공 향료, 열처리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연 본연의 맛과 영양을 오롯이 담은 점이 특징이다.특히, 한 포에 생강 7.02g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생강 다섯 개 분량의 용량이며, 사과 1.6개와 레몬 1개 분량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과일의 풍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또, 치악산 벌꿀이 더해져 자연스러운 단맛을 살렸다.어니스트리 관계자는 “그동안은 생강, 사과, 레몬 등 다양한 재료를 준비하고 직접 만들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진저샷 섭취가 쉽지 않았다”며 “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며, 간편하게 한 포에 생강과 사과, 레몬의 영양을 담아내 현대인의 건강 루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고 전했다.한편, 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은 GC녹십자웰빙의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