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코레일, 11월 ‘여행가는 가을’ 기차여행 특별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여행가는 가을(11월 1일~11월 30일)’에 맞춰 다음 달 30일까지 기차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5개 노선 관광벨트 열차 운임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상 관광벨트 열차는 동해산타열차(강릉~분천), 백두대간 협곡열차(영주~분천~철암), 서해금빛열차(용산~온양온천~익산), 남도해양열차(서울~여수엑스포, 부산~광주송정), 정선아리랑열차(청량리~민둥산) 등이다.

    철도 자유여행 패스 ‘내일로’도 권종에 상관없이 1만원 할인한다.

    ‘Youth권(만 29세 이하)’은 연속 7일권 7만원, 선택 3일권 6만원, 연령 제한이 없는 ‘Adult권’은 연속 7일권 10만원, 선택 3일권은 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인구감소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으로 자유 여행하면 KTX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열차(10% 할인)를 구매하고 지정 관광지의 QR 코드를 인증하면 이용한 다음 달, 열차 40% 할인쿠폰과 함께 KTX 1만원 할인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열차 이용 기간은 11월 한 달간이다.

    코레일 홈페이지와 전국 여행센터, 모바일앱 ‘코레일톡’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예매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와 ‘2024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영철 코레일 여행플랫폼처장은 “여행하기 좋은 가을, 부담 없이 기차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인구감소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특별 혜택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ADVERTISEMENT

    1. 1

      코레일, 국제철도연맹(UIC) 아태지역총회 독일서 주재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국제철도연맹(UIC) 아태지역 의장기관으로 독일 베를린에서 ‘제37차 UIC 아태지역총회’를 주재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UIC 아태총회는 베를린 ‘이노트랜스...

    2. 2

      코레일, 수도권전철 50주년 기념 ‘레일플러스’ 카드 한정판 출시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수도권 전철 50주년을 기념해 20일부터 고객이 직접 투표한 디자인의 ‘레일 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7월 24~31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

    3. 3

      코레일, 필리핀 MRT-7호선 운영·유지보수 사업 우선협상자 선정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내년 개통 예정인 필리핀 마닐라 메트로 7호선(MRT-7) 운영·유지보수(O&M) 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MRT-7은 필리핀의 수도권인 메트로마닐라의 도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