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내 유일 치안 전시회 '국제치안산업대전' 23일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관광공사는 국내 유일의 치안 산업 전시회인 '2024 국제치안산업대전'이 이달 23~26일 나흘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찰청과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와 ㈜메쎄이상이 주관한다. 국제전시협회 인증 획득 및 산업부 '국내 전시회 개최지원사업'에 4회 연속 우수전시회로 선정된 행사다.

    국내 대표 치안 산업 기업인 현대자동차, KT, KAI, 에스앤티모티브, 네비웍스가 제품을 출시했다. Axon, Hongan 등 해외 치안 산업 대표기업들 참가한다.

    첨단 사이버범죄 대응을 위한 보안산업박람회를 동시 개최하면서 엘마인즈, 지슨, 코콤, 엠아이케이스캔, 인섹시큐리티 등 주요 보안기업들이 대거 참가한다.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수출상담회는 해외 경찰 구매담당자 50여 명과 함께 KOTRA 및 민간바이어 30여 명을 초청했다.

    미주개발은행 및 중남미 지역 고위급 지방정부 바이어를 초청해 국내 기업에 다양한 해외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내수 활성화를 위해 현장 경찰이 직접 제품을 평가하는 우수제품 품평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대구도시개발공사, VR(가상현실) 활용한 안전 교육 실시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는 지난 4일 VR(가상현실)을 활용하여 직원들을 대상으로 안전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찾아가는 VR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실시되었으며, 산업현장의...

    2. 2

      안양시, 단풍 명소 '서울대 관악수목원' 오는 11월 17일까지 개방

      경기 안양시가 지역의 비개방 학교 수목원인 ‘서울대 관악수목원(이하 수목원)’을 서울대와의 협의를 통해 오는 19일부터 11월 17일까지 29일 동안 시범 개방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개방은 시...

    3. 3

      인천관광공사, 반려동물과 유람선 여행

      인천관광공사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인천 팔미도 댕댕 유람선 여행' 행사를 이달 20일에 진행한다.반려인과 함께 전용 유람선을 타고 인천 팔미도에 도착하면 등대 관람과 섬 둘레길 걷기를 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