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더운 여름은… 특수소재로 시원하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년 중 가장 라면 매출이 높은 달은?
    무더운 여름은… 특수소재로 시원하게
    무더운 여름은… 특수소재로 시원하게
    무더운 여름은… 특수소재로 시원하게
    무더운 여름은… 특수소재로 시원하게
    무더운 여름은… 특수소재로 시원하게
    CU, 10월 한 달간 100여 개 인기 라면 최대 60% 할인

    본격적 기온 하락, 중간고사 시험기간으로 매년 10월 라면 매출 최고∙∙∙작년 전월비 20%↑

    10월 한달 동안 총 100여 종의 라면 제품 +1 증정, 30% 결제 제휴 할인 등 풍성한 행사

    포켓CU에서 게임 컨셉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 최대 50% 할인 쿠폰 및 인기 라면 교환권

    라면 라이브러리 부산 지역 3점 오픈∙∙∙ 바다뷰, 관광객 밀집 지역, 소형 점포 맞춤형 등

    CU가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라면을 10월 전략 카테고리로 선정하고 +1 증정 및 할인 행사 등 관련 마케팅을 집중 전개한다.

    CU는 본격적인 기온 하락과 중간고사 시험기간 등의 영향으로 일년 중 10월에 라면 매출이 최고조에 이르는 것을 반영해 이달 대대적인 라면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작년 10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국물류 라면 상품들의 매출이 급증하면서 CU의 라면 전체 매출은 한달 만에 20% 가까이 증가했다.

    CU는 이처럼 라면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점에 맞춰 고객 혜택을 높이기 위해 총 100여 종의 상품들에 대해 +1 증정 행사를 적용하고, 인기 품목들을 중심으로 30% 결제 제휴 할인도 제공한다.

    이달 자체 할인 품목에 대해 +1 증정 및 결제 할인 혜택까지 더할 경우 정가 대비 최대 6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진다.

    먼저 CU는 컵라면 베스트 13종에 대해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농심 신라면 큰사발, 육개장 큰사발, 오뚜기 참깨라면, 진라면 매운맛, 더본 백종원 김치찌개 라면 등이다. 포켓CU 이벤트 페이지 및 CU 공식 인스타그램 속 행사 QR코드를 스캔한 뒤 농협, 하나, 우리,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된다.

    봉지면도 번들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농심 신라면 5입, 오뚜기 진라면 매운∙순한맛 5입, 삼양 불닭볶음면 5입 등이 해당하며, 행사 QR 스캔 후 신한, 하나,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된다. 봉지면과 동반 구매율이 높은 즉석밥도 1+1 증정 행사를 펼친다.

    또한, CU에서 판매 중인 컵라면 전 상품에 대해 BC 페이북 QR결제를 이용해 핫바나 도시락을 함께 구매하면 30% 할인해주는 콤보 행사도 기획했다. 동절기 신상품으로 선보인 중앙해장 라면 6종 역시 우리카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신상품으로는 오뚜기 사골곰탕과 제휴해 만든 사골곰탕 컵라면을 16일 업계 단독으로 내놓고 2+1 행사를 진행한다.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풍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10월 1~7일 동안에는 ‘CU의 라면 가게’ 이벤트를 펼친다. 라면 만들기 컨셉의 게임으로 미션을 완료하면 전체 면류 중 1종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10/8~31일 동안에는 ‘CU에 가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진행 도중 원하는 라면 종류를 선택해 할인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인기 라면 제품 교환권도 총 1천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BGF리테일 이은관 전략MD팀장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고객 니즈가 높아지는 카테고리를 위주로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CU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혜택을 극대화하고 가맹점 매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는 이달 라면 특화점 ‘라면 라이브러리’를 부산에서 3점 신규 오픈한다. 작년 말 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면 라이브러리가 국내외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끌며 매출 향상 효과를 톡톡히 입증하자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연화리쌍용센터점은 부산 기장 바닷가 앞의 3층 건물로 전 층에서 바다가 보이는 라면 전용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중앙크라운점에는 소형 점포 맞춤형으로 40여 종의 라면을 비치한 컴팩트 라면 라이브러리를 구성했다. 부산마리나점은 부산역과 면세점을 중심으로 한 관광객 밀집 지역에 위치해 외국인 고객들을 타겟팅했다.

    ADVERTISEMENT

    1. 1

      더본코리아 빽다방, 2026년 맞아 멤버십 픽업오더 시 말차 전 메뉴 2,026원 프로모션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2026년 ‘말의 해’를 맞아 1월 2~8일까지 일주일간 멤버십 앱 픽업오더로 주문 시 모든 말차 메뉴를 2,026원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행사 기간 동안 빽다방 멤버십 앱 내 ‘픽업오더-프로모션’ 카테고리를 통해 주문하면, 말차 메뉴를 균일가 2,026원에 구매할 수 있다.행사 대상 메뉴는 ▲말차크림라떼 ▲말차크림망고스무디 ▲말차라떼 ▲말차빽스치노(베이직·소프트) ▲말차아이스크림(소프트·요거트) 총 5종으로, 말차 마니아는 물론 말차 메뉴를 처음 접하는 고객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과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진행된다. 매장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배달 주문, 스탬프 적립, 타 쿠폰 및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빽다방 관계자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빽다방의 인기 말차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멤버십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2. 2

      더본코리아, 경기도자립지원전담기관·경기도아동복지협회와 아동복지시설 150명에 피자 및 굿즈 선물 전달

      외식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지난 29일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아동복지시설의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더본코리아는 이번 나눔 활동을 위해 빽보이피자 푸드트럭을 지원했고, 현장에서 즉석으로 조리한 피자 150인분과 빽다방 MD 150개를 준비했다.준비한 음식과 선물은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경기도자립지원전담기관과 협력해 이삭의집, 경기북부아동일시보호소, 의정부영아원 등의 아동복지시설 아동·청소년 및 시설 종사자 약 150명에게 전달했다.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아동 및 청소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더본코리아는 2015년부터 점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사랑의 짜장밥 나눔 행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기초생활수급자 가구를 비롯해 노인복지회관, 보육원, 군부대, 장애인복지관 등으로 나눔의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구세군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식사 1,700여 인분 나눔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3. 3

      더본코리아, 구세군과 사회공헌 활동 펼쳐…사회복지 시설에 식사 1,700여 인분 나눔

      외식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가 지난 24일 구세군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식사 1,700여 인분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더본코리아는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빽다방 음료 200잔과 쿠기 선물세트, 빽보이피자는 열탄불고기피자 1,350여 판, 홍콩반점은 탕수육 150여 그릇 등 총 1,700여 인분을 각각 푸드트럭을 통해 준비했다.준비한 음식은 구세군과 함께 은평의마을(노숙인 요양시설), 은혜로운집(정신요양시설), 평화로운집(중증장애인 거주시설) 등의 이웃들에게 전달했다.오는 29일에는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추가 나눔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동·청소년 시설에 빽보이피자 메뉴 약 150인분을 직접 조리해 전달하고, 빽다방 MD 선물도 함께 준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더본코리아는 2015년부터 점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사랑의 짜장밥 나눔 행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기초생활수급자 가구를 비롯해 노인복지회관, 보육원, 군부대, 장애인복지관 등으로 나눔의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사회적 취약계층에 맛있는 ‘한 끼’로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