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날두 전 여친 "열라면 사랑해요"…오뚜기 3세 함연지 '좋아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톱모델 이리냐 샤크, 한국 방문
    열라면 들고 찍은 사진 게시
    사진=이리나 샤크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이리나 샤크 인스타그램 캡처
    국내에서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달두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글로벌 톱모델 이리나 샤크가 한국 라면을 향한 애정을 표현해 화제다.

    1일 업계 등에 따르면 이리나 샤크는 최근 한국을 찾아 한 편의점에서 오뚜기 '열라면'을 들고 찍은 사진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그의 SNS 팔로워 수는 약 2300만명에 이른다. 이 게시글엔 오뚜기 오너일가 3세인 함연지씨가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이리나 샤크는 게시글에서 "Best 48 h in Seoul .. I ♥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호날두와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미국 할리우드 배우 브레들리 쿠퍼와도 교제했다.

    이리냐 샤크가 한국을 찾은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광고나 화보 촬영 목적으로 보인다는 추측이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컵라면 들고 '활짝'…'호날두 전 연인' 포착된 의외의 장소

      과거 포르투갈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연인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세계적 유명 모델 이리나 샤크(38)가 한국을 방문한 사실이 화제다.이리나 샤크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st 48 h in Seo...

    2. 2

      호날두, 세계 최다 '추종자' 거느린 사람 됐다…"역사상 처음"

      세계적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 나스르FC)가 최근 유튜브에 가입함하면서 그의 SNS 계정 팔로워가 총 10억 명을 돌파했다고 영국 BBC가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SNS 팔로워가 10억 명을 넘어선 ...

    3. 3

      "선재가 왜 여기에"…변우석, 잡코리아·알바몬 모델 발탁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최근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주연으로 활약한 배우 변우석을 자사 서비스 통합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잡코리아는 13일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