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온스 '메리트C', 온몸에 에너지 충전 '고함량 비타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휴온스 '메리트C', 온몸에 에너지 충전 '고함량 비타민'
    비타민은 누구나 부담 없이 챙겨먹는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휴온스의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가 명절 선물용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이하 듀얼메가)는 ‘메리트C’ 라인업 중 최고 함량 제품으로 출시해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인 제품이다.

    듀얼메가는 비타민C 3000㎎(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0%)와 비타민D 5000 IU(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250%)를 함유했다. 하루에 1회, 3.2g 제품 한 포를 물과 함께 섭취해 간편하게 비타민C와 비타민D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비타민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특별한제형의 센스 있는 선물로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루 1병으로 항산화, 아연, 에너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한 병에 총 18가지 기능성이 함유된 복합 제형 제품이다. 비타민C는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항산화 및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성분을 함유했다. 트리플샷에는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도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함유됐다. 여기에 아연, 셀렌, 구리, 요오드, 망간 등을 추가 배합했다.

    휴온스는 비타민 외에도 다양한 연령대에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제품군을 갖췄다.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100% 국내산 벌꿀을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환 ‘광명 침향환’, 갱년기 맞춤 유산균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가 대표적이다.

    이영애 기자 0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폭염 … 온열질환 주의보 일사병보다 무서운 열사병

      푹푹 찌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낮엔 폭염으로 온열질환이 발생하기 쉽다. 온열질환은 뜨거운 환경에 장시간 노출될 때 열로 발생하는 급성질환을 말한다. 비교적 가벼운 일사병부터 사망에 이를 수 있는 열사병까지 온열질...

    2. 2

      신숙정 큐라켐 대표 "국내 임상 신약 후보물질 중 우리 손 거치지 않은 곳 없죠"

      국내에서 임상에 진입하는 신약의 임상의약품(API·활성제약성분)을 종류 불문하고 거의 대부분 생산해 본 기업이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나 에스티팜 같은 대형 의약품 위탁생산(CMO) 업체 얘기가 아니다.충...

    3. 3

      '토종 의료 AI기업 삼총사' 루닛·제이엘케이·뷰노, 美 시장 공략 속도 낸다

      국내 의료 인공지능(AI) 기업들이 미국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5월 인수합병(M&A)을 통해 현지 진출 발판을 만든 루닛과 지난 6월 첫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를 받은 제이엘케이, 그리고 이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