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단 15분 판매’... 인터파크 투어, ‘게릴라이브’로 특가 여행상품 선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사전 앱 푸시 수신 동의자에 ‘게릴라이브’ 시작 알림 안내

    - 11일 리조나레 괌 숙박 상품 판매, 20%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인터파크트리플=2024/09/09/월)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게릴라이브’를 통해 단 15분 동안 파격적인 특가 여행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9일 밝혔다.

    게릴라이브는 인터파크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초단기 라이브 방송이다. 15분 동안 주목도 높은 여행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구매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게릴라이브 상품 MD와 방송 PD가 직접 출연해 상품에 대한 질문을 즉석에서 속 시원히 답변하는 등 전문성을 더한다.

    게릴라이브의 방송 날짜와 상품 정보는 방송 약 일주일 전부터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 등 채널에 사전 공지된다.

    방송 당일 인터파크 통합앱과 투어앱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앱 푸시 메시지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전 앱 푸시 메시지 수신 동의가 필수다.

    지난 7월 롯데호텔 제주를 첫 방송으로 선보인 게릴라이브는 신라 모노그램 다낭과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숙박 상품을 차례로 방송했다.

    오는 11일에는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숙박 상품 판매를 진행한다. 방송중 20% 할인 쿠폰과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20% 할인 쿠폰 적용시 조식과 워터파크 이용이 포함된 객실을 18만원 대(1박)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날 선뵈는 객실가는 세금 포함 가격으로, 추가 결제금이 없으며 체크인 14일 전 무료 취소 가능하다.

    김연정 인터파크트리플 마케팅그룹장은 “현재 게릴라이브의 주요 상품은 국내외 숙소이지만, 향후 해외패키지, 항공권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인터파크 라이브에서는 게릴라이브 외에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여행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라이브 중 예약자를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예약하고, 경품까지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 라이브 일정은 인터파크 통합 또는 투어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하나은행, 3년 연속 퇴직연금 우수사업자 선정 기념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년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은행권 최초로 3년 연속 우수사업자 및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3년 연속 퇴직연금 우수사업자, 하나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내년 2월 27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IRP와 DC(확정기여형)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형IRP의 경우 ▲1백만원 이상 신규가입(자동이체 5만원 및 1년 이상) ▲1천만원 이상 타 금융기관 연금계좌 가져오기 ▲1천만원 이상 퇴직금 입금 중 한 가지를 충족하고 하나원큐 앱을 통해 응모한 손님 대상 1,5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쿠폰 7매를 증정한다.DC(확정기여형) 손님의 경우 ▲1천만원 이상 DC(확정기여형) 가입 ▲1천만원 이상 타 금융기관 DC(확정기여형)에서 하나은행 DC(확정기여형)로 이전 ▲1천만원 이상 DB(확정급여형) 제도에서 DC(확정기여형)로 제도 전환 후 입금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고 하나원큐 앱을 통해 응모한 손님에게 1,000명 한정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 7매를 증정한다.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m.hanabank.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하나은행 연금사업단 관계자는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사업자라는 신뢰를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손님 여러분의 변함없는 믿음 덕분”이라며 “이번 감사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손님이 하나은행의 차별화된 연금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한편, 하나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선보인 ‘퇴직연금 상장지수펀드(ETF)’ 판매 잔고가 출시 4년 1개월 만에 3조원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1조원 돌파

    2. 2

      하나금융그룹, 청년 일자리 창출 앞장선다!!!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지난 16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소재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청년 창업가 발굴·육성 및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 4기’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는 전국 5개 권역의 30개 거점 대학과 협력하여 지역 특화 사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창업 인재를 양성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사회가치 창출 프로그램이다.하나금융그룹의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는 사업 첫해인 2022년부터 4년 연속 고용노동부의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에 선정되는 등 민·관·학이 협력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현재까지 누적 교육 인원이 2,471팀, 5,050명에 달하며, 이 중 359팀이 창업에 성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청년 일자리를 창출에 동력이 되고 있다.하나금융그룹은 이번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 4기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 1,500명(763개 팀)에게 기초 창업 역량을 키울 수 있는 60시간의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이후 각 거점 대학에서 창업 아이디어를 구체화할 수 있는 기초 창업 현장 교육을 총 8회에 걸쳐 진행했다.이번 프로그램에서 선발된 62개 우수 팀에는 각 300만 원의 사업 실행 자금 지원과 함께 ▲사업 고도화를 위한 전담 코칭 ▲업종별 선배 창업가와의 1:1멘토링 ▲실습 중심의 마케팅 교육 등이 제공됐다. 이 밖에도 권역별 대학 협의회 개최 및 기존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 참여 창업가들과의 네트워킹 기회 제공 등 예비 창업가들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이날 성과 공유회에는 사전 평가를 거쳐 선정된 최종 20개 팀 학생들과 대학 관계자, 프로그램 멘토로 참여한 선배

    3. 3

      하나은행, 기술보증기금과 소셜벤처기업 육성을 위한 금융지원 나선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종호)과 소셜벤처기업 육성 및 사회연대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혁신적인 기술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단순한 경제적 이윤을 넘어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있는 소셜벤처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조성코자 마련됐다.소셜벤처기업 대상 보증료 지원을 위해 지난 9월부터 협업을 이어온 하나은행과 기술보증기금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셜벤처기업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은 물론, ‘사회연대경제 성장 촉진’을 위한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이를 통해 하나은행은 특별출연금 5억원을 기반으로 100억원 규모의 소셜벤처기업 육성자금을 공급키로 했다. 또한, 기술보증기금의 보증비율 우대(85%→100%) 보증서 및 보증료 감면(0.5%p↓)을 지원함으로써, 소셜벤처기업의 유동성 부족 해소와 금융비용 경감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병행할 예정이다.서유석 하나은행 기업그룹 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소셜벤처기업을 위한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소셜벤처기업의 안정적인 성장과 사회연대경제 생태계 강화를 위한 다양한 금융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하나금융그룹은 이밖에도 전국 30개 거점대학과 협력해 소셜벤처기업 창업을 꿈꾸는 청년 창업가들에게 전문 창업 교육을 제공하고, 지역 특화 사업아이템을 발굴해 지역 정착형 창업 인재를 양성하는 대표 사회가치 창출 프로그램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를 전개해 오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