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여행심화반’ 신입생 모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21부터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와 오사카/교토로 음악 관련 인터레스트립
7월 진행 ‘2강 마쓰야마, 낭만을 그리는 여행’ 상품 판매 오픈 당일 완판돼
7월 진행 ‘2강 마쓰야마, 낭만을 그리는 여행’ 상품 판매 오픈 당일 완판돼


제주항공 ‘여행심화반’은 취미나 흥미 요소를 즐기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인터레스트립(Interest+Trip)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특정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해외 여행지를 관광하며 본인에게 맞는 취미를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색 여행 상품이다.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합친 세미패키지 상품으로 항공권 및 숙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여행심화반 프로그램 시간 이외에는 개인만의 자유 일정을 즐길 수 있다.
ADVERTISEMENT
재즈피아니스트 윤석철과 함께하는 오사카 재즈&위스키 투어 ‘즐겁게, 음악’은 오사카의 유명 재즈바를 방문해 재즈 음악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일본 위스키를 맛볼 수 있는 여행이다. 주간에는 LP가게들을 방문해 LP음반을 구매할 수 있는 일정도 포함돼 있어 재즈와 위스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싱어송라이터 이진아와 함께하는 뮤직 피크닉 ‘냠냠냠’은 현지 요리교실에서 일본식 도시락을 직접 만들어보고 교토 도심 속 공원에서 음악과 함께하는 소풍을 즐기는 여행이다. 참가자들이 현장에서 작성한 시와 글들을 이진아가 직접 음악으로 만들어 연주하고 노래도 불러주는 음악 힐링 프로그램이다.
ADVERTISEMENT
제주항공은 앞으로 도쿄 화방/문구점 여행, 시즈오카 후지산 캠핑 여행, 홍콩 사진 여행 등 다양한 컨셉의 여행심화반을 운영할 계획이다.
여행심화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 앱 또는 웹에서 찾아볼 수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지난해 12월 제주항공이 ‘2024년 여행 트렌드’ 조사를 위해 실시했던 설문결과에 따르면 올해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고 답한 설문 응답자 2809명 중 70.7%(1986명)가 ‘오직 취미나 흥미 요소를 즐기기 위해 여행을 결정한 경험이 있다’고 답변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