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산림청, 산림치유프로그램 경진대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산림청, 산림치유프로그램 경진대회
    산림청(청장 임상섭)은 다음 달 6일까지 산림치유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기 위한 제7회 산림 치유프로그램 경진대회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참가 자격은 산림치유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최대 3인까지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참가자가 직접 개발한 것이어야 하며, 산림치유와 관련된 내용이면 분야에 상관없이 모두 가능하다.

    대회 접수는 다음 달 6일까지 한국산림치유지도사협회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프로그램 세부 계획서를 작성 후 담당자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를 통해 5점을 선발하며 예선을 통과한 개인 또는 팀은 다음 달 22일 현장 시연 평가를 거쳐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평가 순위에 따라 최우수상 1점 상금 100만원, 우수상 2점 상금 각 50만원, 장려상 2점 상금 각 20만원이 수여된다.

    대전=임호범 기자

    ADVERTISEMENT

    1. 1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 무료입장 대상 확대

      산림청은 이달부터 산림 명문가와 독림가, 임업후계자, 병역명문가도 국립자연휴양림 입장료를 면제한다고 2일 밝혔다.기존에는 국가유공자, 6세 이하 아동 또는 65세 이상 어르신, 1~3급 장애인 등이 입장료 면제 대상...

    2. 2

      불모지에서 오직 열정으로…목이버섯 전도사가 된 임업인

      산림청은 2일 전북 진안에서 목이버섯을 재배하는 임업인 김병수 버섯마루 대표(사진)를 이달의 임업인으로 선정했다.김 대표는 지난 2013년 전북 진안으로 귀산촌 해 목이버섯 재배를 시작했다.김 대표가 임업을 시작하던...

    3. 3

      내 손으로 뽑는 아름다운 민간정원, 지금 투표하세요

      산림청은 오는 25일까지 우리나라 곳곳에 조성된 아름다운 민간정원을 널리 알리기 위해 민간정원 45개소를 대상으로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산림청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곳곳의 민간정원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