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컬리' 김슬아 대표, 해외 도피설에 "사실 아니야" 일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 2의 티메프" 등 루머에 "법적 조치 검토"
    사진=한경DB
    사진=한경DB
    컬리가 최근 온라인 등에서 퍼지고 있는 김슬아 대표가 해외로 도피했다는 등의 부정적인 소문에 대해 일축했다.

    컬리는 27일 "김슬아 대표의 해외 도피 등 근거 없는 소문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다.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의 현금 유동성 등 재무구조는 안정적이다. 온라인 등에 허위 사실 유포 시 법적 조치도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김 대표는 이날 오후에도 회의를 주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오늘의집이 자본 잠식 상태로 재무적으로 위험한 상태이며, 컬리 역시 채무로 인해 김 대표가 해외로 도피했다는 등의 추측성 글이 돌았다. 판매 대금 미정산 소문에 휩싸인 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 역시 '사실무근'이라며 정면으로 반박했다.

    오늘의집은 이날 오후 입장문을 통해 "최근 오늘의집이 판매자 정산금을 미지급하고 있다는 등 근거 없는 소문이 무분별하게 확산하고 있어 바로잡는다"며 "미지급 풍문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오늘의집은 그동안 충분한 유동자금을 기반으로 월 2회 정산을 진행해 왔다. 지난 8월 초에는 파트너사를 위해 정산금 선지급도 진행한 바 있다. 허위 사실 유포에 당사는 강력한 법적 조치도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의사 없어요" 만삭 임신부, 또 구급차 안에서 분만

      만삭 임신부가 응급 분만할 병원을 찾지 못해 100㎞ 떨어진 병원으로 이동 중 구급차 안에서 출산하는 일이 발생했다.27일 충남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17분쯤 충남 서산에서 진통을 느낀 임신부 A...

    2. 2

      7살 아이 머리 물 속에 넣은 男…CCTV 추적해 붙잡았더니

      서울 한강공원 수영장에서 물을 튀겼다는 이유로 초등학생의 머리를 물속에 처넣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내 아이 몸에 물을 튀어서 그랬다"고 진술했다. 27일 채널A에 따르면 경찰은 26일 30대 남...

    3. 3

      납품 업체에 판촉비용 전가…공정위, SSG닷컴·컬리 '제재'

      납품업체에 판촉 비용을 전가하고, 서버비 등 비용을 부당하게 수취한 SSG닷컴과 컬리가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게 됐다.공정위는 SSG닷컴·컬리의 대규모유통업법 위반행위에 대해 시정명령을 부과하고 S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