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TEAZEN, 가볍고 맛있게 즐기는 건강한 생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EAZEN, 가볍고 맛있게 즐기는 건강한 생활
    건강음료 전문 기업 티젠(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2019년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를 출시해 식음료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2001년 창업한 이래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이며 약 20년 간 노하우를 쌓은 덕분이다.

    TEAZEN, 가볍고 맛있게 즐기는 건강한 생활
    티젠의 대표 상품인 콤부차는 당류를 빼 칼로리를 15Kcal로 낮췄다. 12종의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 소량의 탄산을 담아 탄산음료 대체 건강 음료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티젠은 국내 1위는 물론, 미국, 남미, 일본, 대만 등지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티젠은 한자 ‘다선(茶禪)’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브랜드다. 바쁜 하루를 사는 현대인들에게 몸과 마음의 휴식과 평화를 줄 수 있는 차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티젠은 체계적 연구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40년 경력의 건강식품 전문가들이 맛있고 간편한 기능성 차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 부설 연구개발(R&D)센터가 대표적이다. 티젠 관계자는 “열정, 건강, 신뢰를 핵심가치로 건강과 행복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티젠의 목표”라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티젠은 2024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에 참가한다. 자사 제품으로 ‘도전, 루틴21’ , ‘브레이크4’, ‘더피크챌린지’ 등에 참가하는 청년 및 일반 참가자들을 지원한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열정’과 ‘건강’이 캠페인이 추구하는 목표와 같아서다. ‘지금, 한 걸음 더’ 캠페인은 꿈을 갖고, 새로운 자신으로 다시 태어나고, 도전하고 성취해내는 청년을 위한 프로젝트다.

    티젠 관계자는 “청년의 가치는 꺼지지 않는 열정”이라며 “티젠은 청년들이 끊임 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세민 기자 unijad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로 제조·유통 관리…서울, 푸드테크 유니콘 키운다

      ‘묵으로 만든 떡볶이, 식물성 대체 유제품으로 만든 그릭요거트,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닭갈비로 가득 찬 크루아상(빵)….’지난 20일 서울 강동구 서울먹거리창업센터에서 만난 입주 기...

    2. 2

      티젠, 청량감 극대화한 저칼로리 콤부차…27개국 수출

      기능성 차(茶) 전문 브랜드 티젠(대표 김병희)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콤부차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티젠 콤부차는 녹차 홍차에 효모균을 첨가해 발효시킨 음료다. 청량감을...

    3. 3

      건강 음료 열풍에…'발효' 콤부차 뜬다

      액정표시장치(LCD) 패널, 전기차 배터리 부품을 생산하는 LK셀텍 등 10여 개 계열사를 보유한 피닉스라이징그룹(의장 이준희·오른쪽)이 콤부차 제조사 애디드바이옴의 2대 주주로 올라섰다. 애디드바이옴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