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구름처럼 가볍고 보송한 힐링 메이크업으로 무더운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힐어스 두 번째 컬렉션 ‘숨결 클라우드’, 구름처럼 보송하고 가벼운 사용감 특징

    쿠션, UV 베이스, 파우더 등 편안한 사용감 유지하면서도 보송함 더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

    힐어스 신제품, 29CM서 선론칭 단독 쇼케이스 진행...선착순 본품 추가 증정 등 풍성한 혜택 마련
    구름처럼 가볍고 보송한 힐링 메이크업으로 무더운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
    고운세상코스메틱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두 번째 컬렉션 ‘숨결 클라우드’ 3종을 선론칭한다.

    ‘숨결 클라우드’는 올해 2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선보인 ‘숨결 글로우’에 이어 힐어스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사용감을 유지하면서도, 구름처럼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으로 인한 답답함을 덜어주고자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

    힐어스 숨결 클라우드 컬렉션은 ▲숨결 쿠션 클라우드 ▲숨결 클라우드 UV 베이스 스카이라벤더 ▲숨결 클라우드 파우더 3종으로 구성되었다. 숨결 쿠션 클라우드는 얇고 가벼운 발림성에 보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는 세미 매트 쿠션이다. 약 72%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는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다크닝, 컬러, 밀착 지속 등 48시간 메이크업 무너짐 방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뭉침 없이 화사한 피부 톤을 유지하는 다크닝 방지 효과도 확인했다.

    숨결 클라우드 UV 베이스 스카이라벤더는 자외선 차단, 톤업, 프라이머 효과를 한 번에 해결 가능한 멀티베이스 제품이다. 페일한 스카이 라벤더 컬러로 웜톤과 쿨톤 모두 자연스럽게 맑은 톤업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숨결 클라우드 파우더는 보습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베이크드 파우더로, 가루 날림 없이 모공에 밀착되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3색 마블 컬러로 피부 톤을 정돈해 붉은기와 칙칙함을 개선하고, 유분기를 잡아주면서도 건조함 없이 보송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준다.

    힐어스의 숨결 클라우드 컬렉션 3종은 금일(19일)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선론칭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오는 9월 1일까지 29CM 단독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9% 할인 혜택이 제공한다. 숨결 쿠션 클라우드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숨결 클라우드 UV 베이스 스카이라벤더 본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쿠션 퍼프 세트 사은품 증정 ▲포토후기 이벤트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홍하진 고운세상코스메틱 BM 1팀 매니저는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을 선보이겠다는 힐어스의 브랜드 지향점에 발맞춰,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메이크업 후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숨결 클라우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립, 아이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한 힐어스만의 힐링 메이크업 제품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끝)

    ADVERTISEMENT

    1. 1

      희림 정영균 회장, ‘서울공대 혁신 동문 50인’ 선정

      글로벌 건축회사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이하 희림)는 정영균 회장이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혁신 동문 50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이 관악캠퍼스 5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산업 발전과 사회 혁신을 선도해 온 자랑스러운 공대 동문 50인을 발표했다. 선정위원회는 수차례 회의에서 후보자들의 기술 혁신, 사회적 영향, 미래 가치 측면의 업적을 검증하고, 치열한 토론을 통해 평가해 관악이 배출한 ‘서울공대 혁신 동문 50인’을 선정했다.이번에 최종 선정된 52인의 혁신 동문(공동 창업자 포함)은 산업계 43인, 연구계 6인, 학계 3인으로, 산학연 전반의 기술 혁신, 사회적 가치 제고, 미래 가치 창출을 이끌어 온 주역들이다.건축학과를 졸업한 정영균 회장은 끊임없는 혁신을 바탕으로 희림을 글로벌 건축기업으로 성장시켰으며, 뛰어난 리더십과 전략적 경영 역량을 통해 우리나라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해외 수출을 통한 고용 창출은 물론 국내 기업들의 해외시장 동반 진출 기회를 확대하며 국익 창출에 기여해 왔다. 아울러 한국 건축기술의 경쟁력과 문화적 가치를 세계에 알리며 K-건축의 세계화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한편, 1970년 설립된 희림은 2001년 업계 최초로 단독 해외 진출에 성공한 이후 25년간 해외사업을 꾸준히 수주하며 글로벌 건축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세계 유수의 건축사들과의 경쟁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며 글로벌 건축사 순위 6위에 오르는 등 희림의 도전과 비전은 대한민국 건축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2. 2

      희림, 유럽 조지아 트빌리시 ‘럭셔리 호텔’ 설계 수주

      글로벌 건축회사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이하 희림)가 유럽 조지아의 수도 트빌리시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의 설계를 맡게 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조지아 트빌리시 중심부인 대통령궁 앞 부지에 조성되는 대형 호텔 개발사업으로, 희림이 제안한 계획안이 기술력, 전문성, 창의적 아이디어, 풍부한 경험 등 다양한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종 계약에 이르게 됐다. 희림이 오랜 기간에 걸쳐 해외시장에서 꾸준히 쌓아온 호텔 설계에 대한 기술력과 설계 품질이 현지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이번에 개발되는 트빌리시 호텔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 브랜드가 운영할 예정이며, 수영장, 연회장, 카지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풀서비스 최고급 호텔로 조성될 계획이다. 희림은 2026년 초까지 마스터플랜 및 콘셉트 설계를 완료하고, 이후 본설계를 거쳐 2029년 호텔 그랜드 오픈을 목표로 프로젝트를 추진한다.완공 후에는 트빌리시의 관광, 비즈니스 수요를 수용하는 동시에 희림이 설계한 아제르바이잔 바쿠의 크레센트호텔처럼 트빌리시의 도시를 대표하는 상징적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희림은 현재 호텔 디자인, 리노베이션, 컨설팅 등 호텔 전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설계 기술력과 국내 최다 호텔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 국내외 다양한 지역에서 수많은 호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글로벌 호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오고 있다.대표적인 국내 프로젝트로는 ▲포시즌스호텔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조선 부산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신라 모노그램 강릉 ▲쉐라톤 그

    3. 3

      희림건축, 조지아 마크로그룹과 MOU 체결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이하 희림)가 조지아의 마크로그룹(MAQRO Group)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마크로그룹(MAQRO Group)은 튀르키예, 아제르바이잔을 기반으로 한 조지아의 주요회사 중 하나로 건설, 관광, 호텔, 가구 제조 및 소매, 레스토랑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조지아에서 5대 투자 기업 중 한 곳이다.조지아는 서아시아와 동유럽 경계에 위치한 국가로 지리적으로 아시아에 속하지만 문화적, 정치적 특성으로 유럽으로 분류되기도 한다. 관광산업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면서 뛰어난 자연환경과 다양한 문화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국가이다.이러한 관심속에서 조지아 정부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유치하기 위한 약 70,000석 규모의 축구 전용구장 발주를 앞두고 있으며, 구타이시공항 확장공사, 트빌리시 신공항 건설 등 대규모 인프라 개선을 계획 중이다.마크로그룹은 희림과의 MOU를 계기로 조지아에서 추진 중인 경기장, 공항 등 대규모 인프라 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희림은 마크로그룹에서 진행한 조지아 흑해 해변도시인 바투미(Batumi)에 대형 개발사업의 컨셉 설계 및 트빌리시 아이스아레나 설계리뷰용역을 진행했고, 최근에는 트빌리시 중심부에 5성급 호텔, 레지던스 설계를 추진 중이다. 또 현재 공사 진행중인 약 4,000세대 규모의 마크로시티(MAQRO City) 개발사업에서도 협력할 예정이다.에민 우차르 마크로그룹 회장은 “희림은 설계와 프로젝트관리 분야에서 국제적인 경험을 다수 보유한 회사이며, 당사와는 아제르바이잔에서 골드 플랜트 사업에서 성공적으로 협업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희림은 당사의 매우 중요한 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