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TS 슈가, 전동 킥보드 만취운전…"길거리서 넘어진 채 발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한경DB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한경DB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슈가가 술을 마신 채 전동 킥보드를 몰다가 넘어져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7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슈가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슈가는 전날 용산구 일대에서 음주 상태에서 전동 킥보드를 타다가 혼자 넘어진 채로 발견됐다.

    인근에 있던 경찰이 넘어진 슈가를 도와주러 가보니 술 냄새가 나 근처 지구대로 인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경찰 음주 측정 결과 슈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0.08% 이상) 수준으로 확인됐다. 슈가는 경찰 조사를 마치고 귀가했다.

    슈가는 지난 3월 기초군사훈련을 받기 위해 충남 논산 훈련소에 입소했고,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슈가의 소집 해제일은 내년 6월이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伊 체조선수 등에 한글이…'타투' 감동 글귀 알고 보니 [2024 파리올림픽]

      파리 올림픽에 출전한 이탈리아 체조선수 엘리사 이오리오(Elisa Iorio) 선수 등에 한글로 적힌 타투가 있어 주목된다.29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엘리사 이오리오 선수 등에는 '...

    2. 2

      BTS 진, 파리올림픽 성화 봉송…루브르 박물관 구간 달린다

      프랑스 혁명기념일인 14일(현지시간)에 맞춰 2024 파리올림픽 성화가 파리에 입성했다.파리의 첫 번째 성화봉송 주자는 프랑스군 대령이자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마장마술 단체전 금메달리스트인 티보 발레트였다...

    3. 3

      세종 전동킥보드 창고서 불…킥보드 1000대·배터리 300개 소실

      14일 오전 10시 3분께 세종시 금남면 성덕리 전동킥보드 보관창고에서 불이 났다. 출동한 소방대에 의해 1시간 2분 만에 진화됐으나 창고 건물과 전동킥보드, 배터리 등이 소실됐다.이 불로 철골조 창고 건물 3개 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