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시,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기업 전시회 참가 업체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시와 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은 10월 열리는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기업 전시회 내 울산관 운영을 위해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사업자등록증 상 울산에 소재한 뷰티, 식품, 벤처 기술, 금융, 과세·무역, 아이디어 상품, 고령 친화·의료, 지식재산·특허, 문화·콘텐츠, 기타 산업재 등을 취급하는 수출 중소기업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8월 2일까지 울산통상지원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는 신청 기업 중 해외 진출 가능성이 높은 6개 기업을 선정해 전시회 참가에 필요한 부스·비품 임차비, 제품 운송비 등을 지원한다.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는 재외동포청과 재외동포 경제단체가 주관하는 행사로 기업 전시회, 일대일 수출 상담, 최고 경영자 포럼, 벤처 투자 포럼 등이 마련된다.

    올해는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전주시 전북대학교에서 열리며, 재외동포를 포함한 국내외 경제인 3천여명이 참가한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수원특례시, '수원발 KTX 직결사업' 속도감 있게 추진

      수원특례시는 수원역을 KTX 출발 거점으로 만드는 ‘수원발 KTX 직결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되고 있다.23일 국가철도공단에 따르면 공단은 올해 하반기 철도사업 공사 부문 신규 발주로 &lsq...

    2. 2

      한신대학교, '오산시 등 청년협의체와 '자원봉사 활성화 업무협약'

      한신대학교는 오산시청 2층 상황실에서 오산시, 오산시청년협의체,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오산대학교 등과 ‘청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한신대와 오산시를 비...

    3. 3

      켄텍, 충남 보령시에 세계 최고 수준 액화수소 기반 시설 구축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KENTECH)는 충남 보령시에 세계 최고 수준의 액화수소 기반 구축 및 액화수소 전문 연구소를 설립한다고 23일 밝혔다.충청남도의 지역균형발전 최우수 프로젝트로 선정된 액화수소 기반 구축 사업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