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래방에서 폭행당한 손님 이튿날 숨져…40대 남성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피해자 부검 결과, 뇌출혈·두개골 및 갈비뼈 골절
    노래방에서 폭행당한 손님 이튿날 숨져…40대 남성 구속
    노래방에서 시비가 붙은 다른 손님을 일방적으로 폭행해 숨지게 한 40대 남성이 구속됐다.

    대전서부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40대)씨를 구속했다고 22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29일 0시 50분께 대전 중구 유천동 한 노래방 건물 앞에서 일면식 없던 다른 손님 B(30대)씨를 수회 폭행해 이튿날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던 B씨가 직접 경찰에 신고했으나, 다시 신고를 철회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별한 외상이 없었던 B씨는 친구들의 부축을 받아 귀가했지만, 다음날인 30일 저녁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폭행 당시 A씨가 B씨를 일방적으로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폐쇄회로(CC)TV 영상 등을 확보했고, 폭행과 사망 간 인과관계를 밝히기 위해 국과수에 시신 부검을 의뢰했다.

    부검 결과 B씨의 사망 원인은 뇌출혈이었고, 두개골 및 갈비뼈 골절도 발견됐다.

    경찰은 B씨가 평소 건강하고 지병이 없었던 점, 국과수 부검 결과 등을 토대로 B씨가 폭행으로 사망한 것으로 판단했다.

    경찰에 붙잡힌 A씨는 B씨와 시비가 붙어 범행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수사를 마무리하는 대로 이르면 이날 A씨를 송치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북무인기침투' 피의자 3명…경찰, 주거지 등 압수수색

      민간인들이 북한에 무인기를 침투시켰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군경합동조사 태스크포스(TF)가 피의자 3명에 대한 강제수사에 나섰다.TF는 21일 오전 8시부터 무인기 사건 관련 민간인 피의자 3명의 주거지와 사무실 등에...

    2. 2

      '내란 중요임무종사' 한덕수, 1심 징역 23년…법정구속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행위를 적극적으로 막지 않고 이에 가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1일 징역 23년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33부(부장판사 이...

    3. 3

      속초 해수욕장 대관람차 '해체 위기'…행정소송서 사업자 패소

      속초시가 대관람차 ‘속초아이’의 개발을 취소해달라며 낸 행정소송에서 승소하면서 시설이 해체 위기에 처했다.춘천지방법원 강릉지원 행정1부(지원장 오권철)는 강원 속초해수욕장 대관람차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