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iM뱅크– 이디야커피, 마케팅 활성화 업무협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역외 1호점 강원지점’ 개점 마케팅
    8월 중 대구·경북 지역민 마케팅 … 전국 각지 맞춤 할인 이벤트 진행
    iM뱅크– 이디야커피, 마케팅 활성화 업무협약
    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18일 수성동 본점에서 시중은행 전환에 따른 전국 마케팅 활동 지원을 위해 대형 커피 프렌차이즈 전문점 이디야커피와 ‘역외 지역 개인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올해 시중은행 전환을 통하여 전국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iM뱅크는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는 이디야커피와 협업해 다양한 방면에서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약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해외 첫 가맹점이자 3,900호점인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난 6월 말레이시아 MF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시장에서 K커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접점을 확장하고 있는 iM뱅크는 전국에 있는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일상생활영역에 있어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고자 본 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배경을 전했다.

    협약에 따른 첫번째 이벤트는 7월말 개점 예정인 강원지역 신설점포 ‘원주지점’ 개점 이벤트다. 8월부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강원지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iM뱅크 앱 미로그인 고객이 앱 로그인 후 iM뱅크 포스터 QR을 촬영하면 강원지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이디야커피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추후 8월 중순에도 대구·경북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한다. iM뱅크 앱에서 선착순 1만명에게 아메리카노(L) 50% 할인권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원주지점을 시작으로 향후 개설 예정인 서울과 경기권, 충청, 전주 등의 지역에서 이디야커피와 제휴를 통하여 지역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이디야커피와의 협약으로 iM뱅크도 고객과 함께하는 편리한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1. 1

      경상국립대-국립창원대 통합 논의 20년 만에 다시 수면위로

      경상국립대와 국립창원대의 통합 논의가 다시 수면위로 부상했다.경상국립대와 국립창원대는 18일 공동 보도자료를 통해 19일 진주 경상국립대 가좌캠퍼스 대학본부에서 ‘상호협력 의향서...

    2. 2

      특구재단, 대전 내 혁신주체 실증 프로젝트 기술수요조사 진행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의 대덕연구개발특구본부는 이달 말까지 대덕 특구 혁신 주체들의 실증 프로젝트(R&BD)를 지원하기 위한 실증기술 수요조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실증기술 수요조사는 법률적, 제도적 한계로 개발&...

    3. 3

      조폐공사, CU 편의점에 조폐공사 MINT 제품 판매

      한국조폐공사는 BGF리테일과 유통 인프라 확장 및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서비스 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조폐공사는 BGF리테일의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해 카드형 골드 등 조폐공사 MI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