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이디야커피, 마케팅 활성화 업무협약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역외 1호점 강원지점’ 개점 마케팅
8월 중 대구·경북 지역민 마케팅 … 전국 각지 맞춤 할인 이벤트 진행
8월 중 대구·경북 지역민 마케팅 … 전국 각지 맞춤 할인 이벤트 진행
올해 시중은행 전환을 통하여 전국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iM뱅크는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는 이디야커피와 협업해 다양한 방면에서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약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해외 첫 가맹점이자 3,900호점인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난 6월 말레이시아 MF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시장에서 K커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접점을 확장하고 있는 iM뱅크는 전국에 있는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일상생활영역에 있어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고자 본 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배경을 전했다.
협약에 따른 첫번째 이벤트는 7월말 개점 예정인 강원지역 신설점포 ‘원주지점’ 개점 이벤트다. 8월부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강원지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iM뱅크 앱 미로그인 고객이 앱 로그인 후 iM뱅크 포스터 QR을 촬영하면 강원지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이디야커피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추후 8월 중순에도 대구·경북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한다. iM뱅크 앱에서 선착순 1만명에게 아메리카노(L) 50% 할인권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원주지점을 시작으로 향후 개설 예정인 서울과 경기권, 충청, 전주 등의 지역에서 이디야커피와 제휴를 통하여 지역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이디야커피와의 협약으로 iM뱅크도 고객과 함께하는 편리한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