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도 열차 탈선 사고로 2명 사망·25명 부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도 열차 탈선 사고로 2명 사망·25명 부상
    인도 북부에서 열차가 선로를 이탈하면서 2명이 사망하고 25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18일(현지시간) 힌두스탄타임스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인도 북부와 동부 아삼주를 연결하는 찬디가르-디부루가 익스프레스 열차가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 곤다 지역에서 탈선했다.

    현지 언론은 열차 15량이 탈선했으며 차량 일부는 옆으로 쓰러졌다고 전했다.

    요기 아디티아나트 우타르프라데시주 총리실은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주 총리가 지역 관리들에게 현장에서 구호 작업을 신속히 진행하고, 부상자들을 즉시 병원으로 이송해 적절한 치료를 제공하라고 지시했다"고 전했다.

    인도에서는 하루에 1천200만여명이 1만4천여개 열차를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워낙 오래된 시설이 많고 제대로 관리되지 않아 매년 수백건의 크고 작은 사고가 발생한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ADVERTISEMENT

    1. 1

      트럼프에 손 내민 베네수엘라 부통령 "존중하는 관계로 가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무력에 의해 축출된 뒤 권한대행을 맡은 델시 로드리게스 부통령이 미국에 공개적으로 협력을 요청했다. 이전까지 미국에 대한 항전 의지를 보여온 태도를 바꾼 것이다.4일(현지시...

    2. 2

      백악관 공식 계정에 "까불면 죽는다" 욕설 문구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축출한 뒤 공식 소셜미디어에 욕설이 포함된 ‘까불면 죽는다’는 뜻의 문구를 올렸다.인스타그램에 따르면 백악관 공식 계정은 지난 3...

    3. 3

      머스크 "베네수엘라에 한달간 스타링크 무료…트럼프에 축하"

      일론 머스크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생포를 지지하며 한달간 베네수엘라 국민들에게 스페이스X의 위성 인터넷 서비스 스타링크를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4일(현지시간) 머스크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