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성제약, 진통소염제 '디퓨탭 서방정' 리뉴얼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패키지 변경 및 30정 용량 추가
    동성제약, 진통소염제 '디퓨탭 서방정' 리뉴얼 출시
    동성제약이 해열 진통소염제 '디퓨탭 서방정'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패키지 디자인 변경이 이뤄졌고, 기존 10정 용량 구성에서 30정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동성제약의 디퓨탭 서방정은 국내 유일 이부프로펜 서방정으로 12시간 동안 효과를 지속한다.

    감기로 인한 발열, 두통, 생리통과 더불어 ▲류마티양 관절염 골관절염 강직성 척추염 ▲연조직 손상 ▲급성 통풍 ▲비관절성 류마티스 질환 ▲위장장애 감소 등 통증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으로 600mg 높은 함량의 이부프로펜 성분이 함유됐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디퓨탭 서방정은 12시간으로 효과가 오래 지속되어 평소 다양한 통증으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며 "특히 이번에 용량이 추가되고 어린이 안전용기 포장으로 리뉴얼되어 가정 상비약으로 준비해 두면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퓨탭 서방정’은 성인 1회 1정, 1일 2회 복용 가능하며 취급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서후기자 after@wowtv.co.kr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지적에…해수부 "중국 불법 조업, 퇴거 대신 나포"

      해양수산부가 앞으로 불법조업을 일삼는 중국 어선을 퇴거 대신 나포하겠다고 5일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 어선의 불법 조업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것을 주문한데 따른 것이다.김성범 해수부 차관(장관 직무대행)은 이...

    2. 2

      위버스브레인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경쟁 우위 구축"

      조세원 위버스브레인대표는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과 기업 니즈에 최적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우위를 구축하겠다”고 5일 밝혔다. 조 대표는...

    3. 3

      한중 비즈니스 포럼에 4대그룹 총수 등 경제사절단 '총출동'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을 비롯한 국내 대기업 총수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중국 국빈방문을 계기로 5일 베이징 댜오위타이(조어대)에서 개최된 한중 비즈니스 포럼에 대거 참석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 이 회장을 비롯...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