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말극장가] 사춘기 소녀의 성장 그린 '인사이드 아웃 2' 흥행몰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예매율도 선두…당분간 독주 구도 이어질 듯
    [주말극장가] 사춘기 소녀의 성장 그린 '인사이드 아웃 2' 흥행몰이
    디즈니·픽사 신작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2'가 개봉 후 첫 주말을 맞아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선다.

    1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 2'는 개봉 이틀째인 전날 13만5천여명(매출액 점유율 67.3%)이 관람해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켰다.

    '인사이드 아웃 2'는 지난 12일 개봉과 동시에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했다.

    이 작품은 '인사이드 아웃'(2015)의 속편으로, 미국 소녀 라일리의 속내를 다양한 감정 캐릭터들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라일리가 사춘기에 접어들면서 '불안이', '당황이', '따분이', '부럽이' 등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됐다.

    고통과 방황을 거쳐 성장하는 라일리의 이야기가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도 감동하게 한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김태용 감독의 신작 '원더랜드'는 전날 1만2천여명(5.7%)의 관객을 모아 2위였다.

    조지 밀러 감독의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9천여명·4.7%)와 박동희 감독의 스릴러 '드라이브'(8천여명·3.7%)가 그 뒤를 이었다.

    극장가는 당분간 '인사이드 아웃 2'의 독주 구도가 계속될 전망이다.

    '인사이드 아웃 2'는 이날 오전 기준 예매율도 65.7%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오는 21일 개봉하는 하정우·여진구 주연의 '하이재킹'(6.2%)이 2위에 올라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