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영주시, 만수주조에서 전통주 영화체험 관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주시, 만수주조에서 전통주 영화체험 관광
    경북 영주시는 6월 1일, 오후 7시 만수주조 야외정원에서 ‘전통주 체험관광지원 사업’의 올해 첫 번째 행사로 ‘시크릿 무비’를 운영한다.

    ‘전통주 체험관광지원 사업’은 지역민을 대상으로 전통주 양조장을 문화 플랫폼으로 구축해 전통주와 함께하는 독립영화 상영 ,전통주 체험 프로그램(사진)을 운영하는 사업이다.

    사업 운영업체인 만수주조는 6월부터 11월까지 매달 1회씩 지역민과 함께 하는 문화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만수주조는 2022년 ‘SULSUL SOLSOL(전통주와 음악)’을 시작으로 3년간 지역민들을 위한 음악공연, 독립영화 상영, 양조장스테이, 체험마켓 등을 운영해 오고 있다.

    올해는 ‘시크릿 무비’ 라는 제목처럼 상영 영화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추측할 수 있는 힌트만 제공해 행사 당일 현장에서 그날의 영화가 무엇인지 알 수 있게 해 흥미를 더했다.

    야외에서 진행하는 만큼 양조장과 관련된 영화,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영화 등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소박하고 아름다운 만수주조 양조장 야외정원에서 지역민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모두 무료로 이뤄지며, 간단한 간식 및 추첨을 통한 양조장 굿즈 경품도 지급한다.

    정교완 관광개발단장은 “최근 청년세대를 중심으로 전통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양조장이 지역의 대표 문화공간으로 성장해 청년들의 발길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1. 1

      영주문화관광재단, 선비촌 체험 ‘선비의 하루’ 6월 신청접수

      영주문화관광재단(이하 재단)은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선비촌 체험 ‘선비의 하루’ 6월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30일부터 접수한다.영주시 계획공모형 지역관광개발사업에서는 지...

    2. 2

      추풍령 테마파크 경북 김천서 준공식

      경상북도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상징인 경부고속도로의 제1호 휴게소인 추풍령휴게소(부산 방면, 김천시 봉산면 광천리 1053번지 일원) 뒤편에 테마파크가 조성 완료되어 28일 준공식을 가졌다.김천시‘추풍령 ...

    3. 3

      “시원한 숲속 여름휴가, 미리 예약하세요”

      6월 10일부터 전국 45개 국립자연휴양림 성수기 추첨 접수 시작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전국 45개 국립자연휴양림의 여름 성수기(7월 15일∼8월 24일) 이용을 위한 추첨 신청을 다음 달 10일 오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