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열대의 감성 담아 낸 '민트·파파야 컬러' 리모와 캐리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모와

    내구성과 가벼움을 동시에 잡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활용
    리모와 뉴 시즈널 컬러 ‘민트 & 파파야’ 컬렉션
    리모와 뉴 시즈널 컬러 ‘민트 & 파파야’ 컬렉션
    여름 시즌을 맞아 리모와가 열대 지방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시즈널 컬러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센셜 수트 케이스 전 라인 및 일부 시그니처 컬렉션 디자인, 리모와 퍼스널 라인, 리모와 유니크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 다양한 트래블 액세서리 등에 ‘민트’와 ‘파파야’ 두 가지 파스텔컬러를 선보였다.

    신제품 론칭과 함께 마련한 캠페인에는 초대형 파파야와 민트 아이스크림 조각상들이 등장한다. 파스텔 색감의 건물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밝고 섬세한 색감의 그린인 민트를 선보였다. 찬란하게 빛나는 오렌지빛인 파파야는 해 질 무렵 바닷가를 연상시킨다.

    최고급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하는 에센셜 라인은 쉘과 핸들, 지퍼와 배지, 휠 하우징에 이르기까지 민트와 파파야를 입혀 독특한 외관을 선보인다.

    내부는 완전히 잠글 수 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큼직한 메시 지퍼 포켓이 장착돼 추가 수납도 가능하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리모와의 플렉스 디바이더가 마련된 반대편에는 짐을 더 많이 넣을 수 있다. 이동 중에도 물건들이 흐트러지지 않게끔 해주는 압축 시스템이 더해졌다.

    다양한 사이즈 옵션이 마련됐다. 파파야 컬러의 에센셜 수트 케이스는 캐빈, 체크-인 M, 트렁크 플러스 사이즈, 민트 컬러의 에센셜 수트 케이스는 캐빈, 체크-인 L, 트렁크 플러스로 출시됐다. 리모와의 신제품 에센셜 수트 케이스 컬렉션은 평생 보증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에센셜 라인과 동일하게 그루브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는 리모와 퍼스널 폴리카보네이트 크로스바디 백 또한 화이트 글로스 쉘에 민트 레더 포인트가 더해진 버전으로 출시됐다.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이 백은 섬세한 초록빛의 웨빙 스트랩과 같은 컬러의 레더로 구성된 백 내부가 특징이다.

    데일리 백도 시즈널 컬러로 재해석됐다. 민트 컬러의 리모와 시그니처 플랩 백팩 라지와 리모와 시그니처 더플 백은 여행자들이 소지품을 충분히 넣을 수 있도록 넉넉한 내부 공간을 제공한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파크 골프에 특화된 'G라인' 강화

      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급증하는 파크 골퍼를 공략해 파크 골프에 최적화된 ‘G라인’을 선보였다.파크 골프는 공원과 같이 비교적 작은 공간에서...

    2. 2

      中 알리·테무 공세 거세지자 국내 e커머스 '멤버십 회비 전쟁'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쉬인 등 중국 e커머스 업체들의 파상 공세가 거세지자 국내 유통업체들의 셈법이 복잡해지고 있다. 중국 e커머스 공습에 대응해 대규모 투자 계획을 발표한 국내 1위 e커머스 업체 쿠팡은 최근 유...

    3. 3

      한국P&G, '가플지우' 캠페인으로 누적 23톤의 플라스틱 자원순환에 기여

      매년 4월 22일은 지구의 날이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바다에 기름 유출 사고가 발생한 이후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1970년 미국에서 민간 주도로 제정됐다.54주년 지구의 날을 맞이한 오늘날 지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