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T(ITT) 수시 보고


ITT(ITT)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문서에서 인디애나에 본사를 둔 주요 제조업체인 ITT Inc.는 2024년 5월 15일에 개최된 연례 주주총회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ITT라는 종목 기호로 상장된 이 회사는 보통주 전체 주식의 약 95%(78,401,189주에 해당)가 회의에 참석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Kevin Berryman, Donald DeFosset Jr., Nazzic S. Keene, Rebecca A. McDonald, Christopher O'Shea, Timothy H. Powers, Luca Savi, Cheryl L. Shavers, Sharon Szafranski 등 9명의 이사가 선출되었습니다. 이들 개인은 2025년 연례 회의까지 또는 후임자가 선출되어 자격을 갖추게 될 때까지 이사회에서 활동하게 됩니다.

회의의 다른 주목할만한 결과로는 Deloitte & Touche LLP를 2024회계연도 회사의 독립 공공회계법인으로 임명하는 것의 승인이 있습니다. 주주들은 또한 회사가 임명한 임원의 2023년 보상에 대한 자문 승인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한 주주가 제시한 정치비 지출에 대한 추가 공개 제안은 표결에서 부결됐다. 그 외 다른 안건은 연례회의에서 표결에 제출되지 않았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선도적인 다중 산업 기업인 ITT Inc.가 공식적으로 공식적으로 보고서에 서명했습니다. 2024년 5월 16일에 진행된 서명은 회사의 수석 부사장이자 법무 자문위원이자 비서인 Lori B. Marino가 수행했습니다. 등록자의 권한을 부여받은 담당자인 마리노는 이 법에 따른 법적 진술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이러한 최근 조치는 증권거래위원회가 정한 규정 준수를 보장하는 회사의 표준 요구 사항입니다.


ITT(ITT)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3% 내린 138.4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TT Inc.는 전 세계 운송, 산업 및 에너지 시장을 위한 엔지니어링된 중요 부품 및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Motion Technologies, Industrial Process, Connect & Control Technologies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Motion Technologies 부문은 브레이크 패드, 심, 충격 흡수 장치 및 에너지 흡수 부품을 제조합니다. 승용차, 트럭, 경량 및 대형 상용차 및 군용 차량, 버스, 기차를 포함한 주로 운송 산업을 위한 밀봉 기술. Industrial Process 부문은 산업용 펌프, 밸브, 플랜트 최적화 및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 및 서비스를 설계 및 제조합니다. 교체 부품 및 서비스와 같은 애프터마켓 솔루션뿐만 아니라 원심 및 트윈 스크류 용적식 펌프. 화학, 에너지, 광업 및 기타 산업 공정 시장과 같은 산업의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nnect & Control Technologies 부문은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 운송, 의료 및 에너지를 포함한 다양한 시장을 지원하는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엔지니어링 커넥터 및 특수 제어 구성 요소를 설계 및 제조합니다. 이 부문의 커넥터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원형, 직사각형, 무선 주파수, 광섬유, D-서브 미니어처, 초소형 및 케이블 어셈블리와 같은 전기 커넥터와 액추에이터, 밸브, 펌프 및 스위치로 구성된 제어 제품이 포함됩니다. 흐름 제어 응용 프로그램; 항공기 내부를 위한 속도 조절기, 좌석 등받이 고정 장치 및 엘라스토머 아이솔레이터; 회전익기 진동 차단용 탄성 베어링; 환경 제어 시스템을 위한 히터, 호스 및 복합 덕트; 엔진 응용 분야를 위한 고급 복합 재료. ITT Inc.는 1920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 화이트 플레인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ITT(IT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