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비나스(ARVN) 수시 보고


아르비나스(ARVN)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코네티컷주 뉴헤이븐에 본사를 둔 바이오제약회사인 Arvinas, Inc.는 2024년 5월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제출물은 다음과 같이 회사에 대한 현재 보고서입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항에 의해 요구됩니다.

서류에 있는 등록자의 연락처 세부 정보에는 회사 주소가 5 Science Park, 395 Winchester Ave., New Haven, Connecticut, 06511이고 전화번호는 (203) 535-1456으로 나와 있습니다. 이 문서는 또한 회사가 델라웨어 주에 법인임을 확인합니다.

증권법이나 거래법에 따라 규칙 425, 14a-12, 14d-2(b) 또는 13e-4(c)와 관련된 확인란이 선택되지 않았기 때문에 신고서는 다른 보고 의무를 충족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주당 액면가 0.001달러인 Arvinas Inc.의 보통주는 Nasdaq Stock Market LLC의 티커 기호 "ARVN"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스스로를 신흥 성장 기업으로 표시하지 않았으며, 거래소법 13(a)항에 따라 제공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뜻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Arvinas, Inc.는 Pfizer, Inc.와 협력하여 palbociclib(IBRANCE®)와 함께 vepdegestrant의 1b상 임상 시험에서 얻은 고무적인 임상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2024년 유럽종양학회(ESMO) 유방암 연례회의에서 발표됐다. 유망한 경구용 PROTAC® 에스트로겐 수용체(ER) 분해제인 Vepdegestrant는 Arvinas와 Pfizer가 공동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주로 사전 치료를 받은 국소 진행성 또는 전이성 ER 양성/인간 상피 성장 인자 2 음성(ER+/HER2-) 유방암 환자가 포함되었습니다. 6개월의 추가 추적 관찰 후 임상적 이익률은 63%, 전체 반응률은 41.9%, 무진행 생존율 중앙값은 11.2개월이었습니다. 이 수치는 2023년 12월 샌안토니오 유방암 심포지엄(SABCS)에서 발표된 데이터와 일치해 일관된 임상 결과를 나타냈다.

이 연구에는 국소 진행성 또는 전이성 ER+/HER2- 유방암에 대해 사전 치료를 많이 받은 환자 46명이 참여했습니다. 이들 환자들은 팔보시클립 125mg과 함께 베프데게스트란트를 매일 경구 투여받았다. 권장되는 3상 용량의 무진행 생존 기간 중앙값은 13.9개월이었습니다. 더욱이 순환 종양 DNA 분석에서는 ESR1 유전자 돌연변이 상태와 관계없이 1회 치료 주기 후에 종양 분율이 현저하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유망한 데이터는 진행성 유방암 치료에서 베프데게스트란트와 팔보시클립 병용 요법의 잠재력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결과는 예비적인 것이며 결과를 확인하려면 추가 연구가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결과는 아직 1934년 증권거래법이나 1933년 증권법에 따라 제출되지 않았습니다.
2024 ESMO 유방암 연례 회의의 세부 데이터는 유방암 치료에 있어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치료에 대한 반응을 평가하는 임상적 이익률(CBR)은 모든 용량군에서 63%로 나타났다. 이 비율은 야생형 ESR1 유전자를 가진 환자의 53%에 비해 돌연변이 ESR1 유전자를 가진 환자의 경우 72%로 증가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3상 권장 용량(RP3D) 200mg을 투여받은 환자의 CBR이 67%를 나타냈으며, 돌연변이 ESR1 유전자가 있는 환자에서는 그 비율이 79%로 증가했고, ESR1 유전자가 있는 환자에서는 43%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야생형 ESR1 유전자.

객관적 반응률(ORR)과 반응 지속시간(DOR)도 고무적인 결과를 보였다. 기준시점에서 측정 가능한 질병이 있는 평가 가능한 환자 중 ORR은 42%였으며, DOR 중앙값은 14.6개월이었습니다. 이 ORR은 RP3D 200mg에서 53%로 증가했으며, 돌연변이 ESR1 유전자가 있는 환자에서는 47%, 야생형 ESR1 유전자가 있는 환자에서는 42%의 비율로 증가했습니다.

무진행 생존율(PFS)과 관련하여, 모든 투여량 수준에서 평균 PFS는 11.2개월이었으며, ESR1 돌연변이 환자의 경우 13.7개월, 야생형 ESR1 유전자 환자의 경우 11.1개월로 증가했습니다. RP3D 200mg에서 평균 PFS는 13.9개월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결과는 ESR1 돌연변이의 존재와 같은 특정 유전적 요인이 유방암 사례에서 더 나은 치료 반응에 기여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르비나스(ARVN)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09% 오른 32.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인 Arvinas, Inc.는 질병 유발 단백질을 분해하는 치료법의 발견, 개발 및 상업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 후보에는 전이성 거세저항성 전립선암(mCRPC) 남성의 치료를 위해 안드로겐 수용체(AR) 단백질을 표적으로 하는 임상 1상 단계에 있는 단백질분해 표적 키메라(PROTAC) 단백질 분해제인 바브데갈루타마이드(Bavdegalutamide)가 포함됩니다. 전이성 ER 양성/HER2 음성 유방암 환자의 치료를 위한 에스트로겐 수용체 단백질을 표적으로 하는 PROTAC 단백질 분해제인 ARV-471; 및 ARV-766은 mCRPC가 있는 남성의 치료를 위한 경구 생체이용 가능한 PROTAC 단백질 분해제입니다. 이 회사는 Pfizer Inc., Genentech, Inc., F. Hoffman-La Roche Ltd. 및 Bayer AG와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Arvinas, Inc.는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주 뉴헤이븐에 있습니다.

아르비나스(ARV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