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자이스, 신규 캠페인 ‘당신에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자이스, 신규 캠페인 ‘당신에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선보여
    글로벌 광학기업인 자이스(ZEISS)가 한국 시장을 위한 신규 캠페인 ‘당신에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이스는 창립자 칼 자이스가 독일에서 시작한 현미경 공방에서부터 175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 온 세계적인 광학 브랜드로 현미경, 품질 측정 솔루션, 반도체 장비부터 의료기기, 안경 렌즈 등 소비자 제품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는 기술력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자이스 의료기기 사업부는 헬스케어 분야에서 안과를 비롯한 신경외과, 이비인후과, 치과 등의 의료 솔루션을 제공하며, 비전케어(VisionCare) 사업부에서도 안경렌즈 및 검안장비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눈과 관련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한국 시장에 신규 론칭한 ‘당신에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캠페인은 자이스 아이케어 솔루션들의 통일감을 높인 형태로 전개되며, 평범한 일상 속에 자이스의 광학 기술력이 함께 한다는 것을 소개한다. 탄생의 순간부터 성장, 새로운 만남,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모습 등 일반 소비자가 느낄 수 있는 삶의 다양한 순간을 제시하여 이를 자이스의 광학 기술을 통해 선명하게 볼 수 있음을 알린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5월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디지털 채널을 시작으로 6월부터는 서울을 비롯한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지방 거점지역에서 디지털 옥외광고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이스는 한국 시장에서 보다 친숙한 소비자 대상 커뮤니케이션으로 다가가 눈과 관련된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미지 강화할 예정이다.

    자이스 코리아의 정현석 대표는 “본 캠페인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자이스 브랜드가 긍정적으로 각인되는 좋은 경험이길 바란다”며 “그룹의 독일 본사의 글로벌 캠페인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하는 점도 자랑스럽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스키장 시계는 거꾸로 간다?…시즌권 가격 안 오르는 이유 [이슈+]

      "스키장에 사람 없다더니 정말 없네요. 성수기가 맞나 싶어요."삼계탕 한 그릇 평균 가격이 1만8000원을 넘기는 등 고물가 시대가 열렸지만, '이용객 감소' 위기를 맞은 스키장의 물가만은 과거에 머물...

    2. 2

      '두쫀쿠 나도 한 번 해볼까?'…재료비 알아보던 사장님 '화들짝'

      지난 8일 영하의 매서운 강추위 속 서울 성북구 한 디저트 매장 앞에 수십m 대기 줄이 늘어섰다. 매장 오픈인 10시까지는 아직 40분이 남아 있었지만 A씨가 받아든 번호표는 40번대.A씨가 기다린 것은 개...

    3. 3

      '1조짜리 이혼' 최태원측 "비공개 요청을…" 노소영도 '입꾹닫' [CEO와 법정]

      지난해 10월 대법원이 2심 판결을 깨면서 시작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간 이혼 소송의 파기환송심 첫 재판이 9일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종료됐다.서울고등법원 가사1부(이상주 부장판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