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메모리메이트
CJ메모리메이트
CJ웰케어에서 중장년층의 두뇌건강을 위해 새롭게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를 선보였다. 인지력 개선 기능성 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과 항산화를 위한 비타민C·E가 결합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뇌를 구성하는 인지질의 한 종류로 뇌세포와 세포막의 주요 성분이며 뇌의 신경세포막에 분포하는 물질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식약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65~78세 노인 15명을 대상으로 12주간 매일 기능성 원료 포스파티딜세린 300㎎을 섭취하게 한 인체시험 결과 학습 인지력, 이름·얼굴 연계 인식능력, 안면 인식 능력이 증가됨이 확인됐다. 부가적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총 3중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에 사용된 포스파티딜세린은 100%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기능성 원료다. 대두에 단 0.001%만이 존재하는 극소량의 핵심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을 특허 받은 제조공법으로 추출해냈으며 일일 섭취량 300㎎이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E를 과학적으로 배합했으며 부원료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은행나무잎추출물, MCT오일을 넣었다. 소화 흡수가 잘 되는 100% 식물성 캡슐에 담아 연로한 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하루 한 번 2캡슐씩, 매일 정해진 시간에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품은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를 통해 전화주문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전화 주문 시 최대 41% 할인 혜택 및 사은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