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더 시에나 리조트가 개관 1주년인 첫 번째 생일을 맞아 총 1억원 상당의 ‘1억 선물,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4월 18일부터 7월 18일까지 더 시에나 리조트 라 스투베 레스토랑 디너 코스를 예약한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고객에게는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이 쏟아지는 ‘1억 선물,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응모권(스크래치 복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해당 고객에게 제공되는 럭키드로우 응모권은 긁기만 해도 무조건 당첨되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꽝 없는 럭키드로우 스크래치 복권’으로 고객들은 행운의 복권을 긁는 재미와 함께 크고 작은 다양한 선물을 무조건 받을 수 있다.

그 중 1등 당첨자는 1박에 2,200만원인 더 시에나 리조트 풀빌라 1박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의 풀빌라는 각기 다른 명품 브랜드의 초호화 인테리어로 꾸며져 오픈 직후부터 꾸준히 화제가 되었으며, 이번 1주년 이벤트를 통해 2,200만원 풀빌라의 당첨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좌)토스카나 호텔 풀빌라(5월 리뉴얼 오픈 예정)/(우)더 시에나 리조트 풀빌라)
(사진= (좌)토스카나 호텔 풀빌라(5월 리뉴얼 오픈 예정)/(우)더 시에나 리조트 풀빌라)
뿐만 아니라 2등 당첨자는 오는 5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토스카나 호텔 풀빌라 1박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더 시에나 리조트 펜트하우스 1박, 더 시에나 리조트 스위트룸 1박, 토스카나 호텔 스위트룸 1박, 더 시에나 리조트 일 캄포 레스토랑 씨푸드 뷔페 식사권, 스파 이용권 등 총 1억원 상당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더 시에나 리조트 개관 1주년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큰 선물과 즐거운 추억을 드리고 싶어 기획한 이벤트다. 짧은 시간 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감사 이벤트로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크고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복권이 여행 중 큰 재미를 선사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어, “2천만원이 넘는 풀빌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