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특징주] 케이엔제이, 사업 개편으로 매출구조 변화 기대
8일 케이엔제이가 강세다. 케이엔제이는 오전 9시45분 전일대비 11.2% 오른 2만4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주 SK증권은 케이엔제이에 대해 "올해 디스플레이 실적 감소분을 2차전지가 상쇄하고 내년부터는 2차전지 위주로 꾸려져 전사 이익에 기여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디스플레이는 중화권 위주에서의 투자가 감소하면서 장비 실적이 악화되며 구조적인 변화가 나타날 시점이라고 전했다. 반면 2차전지는 수주받으면서 올해 신규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했다.

내년에는 부품 캐파 확대에 따라 외형 성장이 기대되며 장비 사업 체질 개선으로 수익성 레벨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케이엔제이에 대해 3월 22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