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종목 진단] "美 대선 영향 크지 않다"…씨에스윈드 주가 '신바람'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씨에스윈드는 1일 종가로 5만7100원을 기록하여 전 영업일 대비 12.62% 상승하였습니다. 금일 코스피 거래대금에서는 18위를 기록하였으며, 주가는 최근 6개월 동안 주요 매물대인 4만8000원에서 5만3000원 구간을 상회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3개월간 외국인은 37만 주를 순매수하였으며, 기관은 117만 주를 순매도하였습니다.

씨에스윈드는 글로벌 풍력타워 시장에서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매출 목표를 3조원으로 설정하고 해외 시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미국 대선의 영향은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해상풍력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자 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미래에셋증권 데이터를 기반으로 GPT-4 엔진을 통해 작성됐습니다.
※당일 조회수 상위 종목 중 당사 최근 중요 뉴스가 있는 종목을 우선해 작성됩니다(시장경보 발동 종목 제외).
※이 정보는 단순 종목 요약 정보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