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재벌 사위의 명품 패션?…'눈물의 여왕' 김수현 시계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눈물의 여왕' 재벌 사위
    김수현이 착용한 그 시계 어디꺼?
    사진 제공: tvN ‘눈물의 여왕’
    사진 제공: tvN ‘눈물의 여왕’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재벌 사위 스타일을 선보이는 배우 김수현의 시계가 눈길을 끈다.

    tvN 토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이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아들과 결혼한 후 겪는 아찔한 위기와 사랑을 담은 드라마다.

    지난 3월 24일에 방송된 6회에서 김수현은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깔끔한 봄버 재킷에 블랙 팬츠를 매치하여 산뜻한 남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루 다이얼의 사각형 모양의 시계를 함께 연출해 청량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수현이 착용한 미도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1973년 출시된 ‘멀티 스타’를 재해석한 모델로서 고전적인 원형에서의 새로운 관점으로 TV 모양의 케이스 디자인을 아이코닉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58만원.

    극 중 백현우 역을 맡은 김수현은 2020년부터 현재까지 미도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드라마에서 미도의 다양한 컬렉션을 착용하고 있다.
    사진 제공: tvN ‘눈물의 여왕’
    사진 제공: tvN ‘눈물의 여왕’
    미도 관계자는 "미도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눈물의 여왕’ 속 백현우와 같이 평소 수트 혹은 격식 없는 데님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라고 소개했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탄탄한 대본과 연출, 그리고 주연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어) 3위에 랭크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등골 브레이커'부터 'CNN 옷'까지…K패션 거품의 역사 [이슈+]

      “내셔널지오그래픽 옷을 입거나 신발을 신고 다니면 옷이랑 신발에 EBS(한국교육방송공사)라 써놓고 다니는 것과 비슷하지.”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

    2. 2

      "샤넬백, 큰 마음 먹고 사려고 했는데…이젠 포기합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대표 제품 '클래식 플랩백' 등 일부 제품 가격 인상을 단행한 27일. 샤넬의 갑작스러운 가격 인상에 한 번, 한꺼번에 100만원 이상 올린 인상폭에 두 번 당황했다는 소비자...

    3. 3

      1570만원 '샤넬백' 또…결혼 예물 사려던 예비 신부 좌절

      세계 3대 명품 브랜드로 꼽히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중 에르메스와 루이비통에 이어 샤넬이 가격을 인상했다. 이번 가격 인상으로 대표 모델로 꼽히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