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쿠알라룸푸르 콘서트 매진·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서울 단독 콘서트
[가요소식] 이찬원, 4월 미니음반 '브라이트;찬' 발매
▲ 이찬원 미니음반 발매 = 가수 이찬원이 4월 22일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보로 돌아온다.

이찬원은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음반 '브라이트;찬'(bright;燦) 발매 소식을 전했다.

그는 이번 신보에서 작사, 작곡을 비롯해 콘셉트 기획과 촬영 등 앨범 작업 과정 전반에 참여했다.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이찬원의 눈부신 순간들과 따뜻한 감성이 담겼다.

[가요소식] 이찬원, 4월 미니음반 '브라이트;찬' 발매
▲ 아이유 쿠알라룸푸르 콘서트 매진 = 6월 8~9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리는 가수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27일 "쿠알라룸푸르 콘서트 티켓 예매를 오픈하자마자 사이트 접속이 과열돼 서버가 일시 다운되기도 했다"며 "동시 접속 인원은 82만명에 달했다"고 전했다.

앞서 대만 타이베이 콘서트 예매 당시에는 동시 접속자 수가 70만명을 기록해 현지 주요 매체에 집중 보도되기도 했다.

[가요소식] 이찬원, 4월 미니음반 '브라이트;찬' 발매
▲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4월 단독 콘서트 = JYP엔터테인먼트의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4월 19~2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JYP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작년 11월 열린 데뷔 첫 월드투어 '브레이크 더 브레이크' 서울 공연 이후 약 5개월 만에 열리는 국내 단독 콘서트다.

이에 앞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이달 31일 태국 방콕에서 월드투어의 마지막 공연을 선보인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