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신용보증재단, 내달 1일 검단지점 업무 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신용보증재단 검단지점 개점식. 인천신보
    인천신용보증재단 검단지점 개점식. 인천신보
    인천신용보증재단이 이달 27일 검단지점 개점식을 갖고 내달 1일부터 업무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검단지점은 검단지역 대규모 신도시 개발로 인한 인구증가와 각종 개발사업으로 증가하는 보증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신설됐다.

    검단지점은 인천 지하철 2호선 검단사거리역 2번출구 인근 검단수한방병원 건물 2층에 있다.(인천 서구 완정로 147).

    인천 서구 검단지역과 강화군에 소재한 사업자들은 4월 1일부터 이곳 검단지점으로 방문해 보증지원을 문의할 수 있다.

    전무수 인천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소기업 소상공인들의 휴식과 소통의 공간 제공하고, 창업부터 폐업까지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대표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ADVERTISEMENT

    1. 1

      [포토] 지역특성화 재난대비 민방위 훈련 개시

      6일 서울 문래동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열린 2024년 지역특성화 재난대비 민방위 훈련에서 참가자들이 소화기 사용 훈련을 하고 있다.최혁 기자

    2. 2

      [포토] 정부, 오늘부터 전공의 면허정지 절차 개시

      4일 서울의 한 대형병원에서 구급대원이 응급환자를 이송하고 있다. 정부는 이날 사직서를 내고 병원을 무단이탈한 전공의 처벌을 위한 절차에 들어갔다.업무개시명령에도 의료 현장에 돌아오지 않은 전공의들에 대한 정부의 면...

    3. 3

      의사 총파업하면 어떻게?…'업무개시' 명령 위반 시 최대 면허 취소

      정부가 올해 대학 입시부터 의과대학 입학 정원을 2000명 늘리기로 확정하자 대한의사협회 등 의사 단체가 총파업을 예고해 의료계에 전운이 감돌고 있다. 정부는 의사들의 파업 자체를 불법으로 보고 강경 대응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