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종목 진단] '양극재 계약 체결'…외국인·기관 130만주 순매수한 이 종목
[AI 종목 진단] '양극재 계약 체결'…외국인·기관 130만주 순매수한 이 종목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렘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앤에프의 주가가 3월 25일 오전에 약 1% 상승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일 코스피 거래대금에서는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가는 최근 6개월 동안 180,000원에서 190,000원 사이의 주요 매물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3개월간 외국인은 31만주를 순매수하고 있으며, 기관은 100만주를 순매수하고 있는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최근 엘앤에프와 관련된 주요 뉴스로는 SK온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약 30만톤의 하이니켈 양극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엘앤에프는 SK온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최종 고객사의 전동화 계획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엘앤에프와 SK온은 또한 차세대 배터리 개발과 협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입니다.

※본 기사는 미래에셋증권 데이터를 기반으로 GPT-4 엔진을 통해 작성됐습니다.
※당일 조회수 상위 종목 중 당사 최근 중요 뉴스가 있는 종목을 우선해 작성됩니다(시장경보 발동 종목 제외).
※이 정보는 단순 종목 요약 정보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