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관광객 여행 경비 일부 지원
전남 완도군은 관광객에게 여행 경비를 지원해주는 '완도풀 힐링 미션 투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완도 웰니스 관광지인 해양치센터와 해양문화치유센터, 해양기후치유센터, 약산 해안치유의 숲 등 5곳을 방문 후 개인 SNS에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 태그를 남긴 관광객에게 여행 경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다.

웰니스 관광지 중 1곳 체험은 필수이며 관내 숙박과 식당, 카페, 특산품 판매장 이용 금액에 따라 영수증 총합 10만 원 이상이면 3만 원, 20만 원 이상이면 7만 원, 30만 원 이상이면 10만 원을 지원한다.

필수 해시 태그는 #해양치유완도, #치유의섬완도, #완도풀, #완도웰니스 등이다.

'
여행 경비는 연간 1회 지원되며, 타지역에서 완도를 여행하고자 하는 10인 이하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다.

완도군민과 여행사 및 11인 이상 단체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한다.

완도군, 관광객 여행 경비 일부 지원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오현철 완도군 관광과장은 "먹고 즐기는 관광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완도 웰니스 관광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여행 경비도 지원받는 일석이조의 여행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도풀'은 멋지고 훌륭함을 뜻하는 '원더풀'과 빼어난 자연경관과 풍부한 먹거리, 다양한 관광 자원을 보유한 '완도'가 합쳐진 말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