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연말 나눔 캠페인’ 기부금 사랑의열매에 전달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서울 사랑의열매와 협약을 맺고 실시한 '2023 연말 나눔 캠페인' 기부금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커브스 나눔 캠페인'은 전국 커브스 가맹점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기부 행사로, 지난해 11월 27일 서울 사랑의열매와 협약을 맺고 12월 한 달간 진행했다. 지난 14일 커브스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윤나 서울 사랑의열매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재영 커브스코리아 대표가 기부그 2천5백여 만 원을 전달했다.

커브스는 이번 기부 행사에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사랑의열마 뱃지 증정, 가입비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했으며, 동기간 자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나눔 인증 이벤트를 병행해 기부 인증샷과 기부 후기를 업로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브스 프로틴, 쉐이커, 모바일 커피쿠폰 등을 증정했다.

‘커브스 나눔캠페인’을 통해 모인 성금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 소외계층 대상으로 교육, 의료, 주거개선 등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재영 커브스코리아 대표이사는 “한마음으로 따뜻한 온정을 나눠주신 전국 회원, 스탭, 점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회원님을 비롯한 가맹본부-가맹점 임직원이 함께 기부문화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혜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큰 성금을 기부해 주신 커브스코리아 대표이사님과 가맹점주님들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성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함을 밝혔다.

한편 커브스는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에 모두 끝내는 시간 대비 고효율 운동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으며, 근력운동이 낯설거나 부상을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고 연령층도 쉽게 접하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중장년층 여성 회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