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텃밭 가꾸며 마음도 치유…서울시, 맞춤형 치유농업 프로그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텃밭 가꾸며 마음도 치유…서울시, 맞춤형 치유농업 프로그램
    서울시농업기술센터는 농업자원을 활용해 시민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치유농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운영 기간은 4∼6월이며 강동구 치유농업센터와 서초구 치유농장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8회차(주 1회 2시간)로 구성되며 텃밭 가꾸기, 치유농장 산책, 압화 액자 제작 등 수확물 연계 활동, 명상·심리극 등 대상자별 맞춤형 치유 활동 등이 진행된다.

    시는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할 단체 8곳 120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서울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agro.seoul.go.kr)에서 공고를 확인한 뒤 전자우편()으로 신청서를 내면 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29일까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靑, 10대 그룹 사장단과 간담회…지방투자·청년고용 논의

      청와대가 오는 9일 국내 10대 그룹 사장단을 만나 올해 투자·고용 계획을 점검한다. 8일 청와대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용범 청와대 정책실장이 9일 오후 대한상공회의소에서 10대 그룹 사장단과 간...

    2. 2

      공천헌금 의혹에 다급한 與…"시도당위원장 공천 기구 배제"

      공천헌금 수수 의혹이 불거진 더불어민주당이 6·3 지방선거에서 시도당 위원장의 공천 관련 기구 참여를 금지하기로 했다. 민주당 지방선거기획단은 8일 회의에서 이런 내용을 담은 시도당 공천관리위원...

    3. 3

      "김정은 '8700톤 핵잠' 공개는 '의도적 모호함'…한미일 경계 몰두 목적"

      유지훈 한국국방연구원(KAIDA) 연구위원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지난해 12월 공개한 8700톤급 '핵동력 전략유도탄 잠수함'과 관련해 "단순한 기술적인 공개가 아니라 전략적 압박 행위로 해석해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