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특징주] 제룡전기, 사상최고가 경신…수출 확대에 대한 기대 증가
8일 제룡전기가 강세다. 제룡전기는 오전 9시 50분 전일대비 9.2% 오른 3만20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제룡전기는 전일 하락세를 극복하며 사상최고가를 기록하고 있다.

당일 유안타증권은 제룡전기에 대해 매매의견을 제시하지 않았지만, 생산량의 구조적 성장세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상장사 중 유일하게 배전 변압기로 매출 100%를 기록하고 있는 제룡전기가 미국 수출 덕분에 공급량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미국의 인프라 법안 및 인플레이션 감촉법으로 전력기기 교체 수요가 늘어나면서 변압기 공급 부족으로 인한 수출 급증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제룡전기의 수출 비중은 2021년 25%에서 2023년 80%로 급증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제룡전기에 대해 2월 19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